본문 바로가기
정보들/건강이야기

탈모샴푸 테라피션 두피건강 케어중이에요

by 하하쑝 2015. 3. 24.

 

 탈모샴푸를 알다

 

평소 건간관련 프로그램을 즐겨보셨던 엄마께서 어느날 다양한 한방약재를 이용한 발모제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처음에는 에이 탈모예방해주는 샴푸가 거기서 거기지..-_-;; 

탈모예방법에 새로운게 뭐 또 있을까싶어 넘겨들었었네요.

 

그러다가 한 블로거님의 후기를 보게되었고, 방송에 나온대로 약재들을 적절한 배합으로 병에 담아둔뒤 3달간인가 숙성을 시킨후 그걸 발모제로 만들어서 뿌리니까 실제로 머리가 자랐다는거예요.

믿져야 본전 아니겠습니까...ㅋㅋ

네. 저역시 약재상 찾아갈생각으로 검색해보곤 했었어요..ㅋㅋ

참 사람마음이 그런 후기를 한번본이상 안하면 바보다! 라는 심리가 작용해서인지..

 

요새 두피도 나빠졌고 탈모올까 무섭더라구요. 

그런데 바쁜 현대인이란 핑계를 대다보니까;; 한두달 차일피일 미루기만 하게되고 이러다 탈모예방이 아니라 탈모오고나서 머리를 신경써야되는 늦어버리는 시기가 찾아올까 두려워 다시 검색에 돌입!

요즘 좋은 샴푸들은 천연재료를 사용하면서 한방약재 성분은 꼭 사용하더라구요?

 

 

다양한 상세페이지를 비교하고 또 비교해봤습니다. 일단 마인드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테라피션 녹모수 샴푸입니다.

100프로 자연의 것을 사용만한다고해서 탈모나 두피예방에 다 좋은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샴푸의 기능도 충분히 하면서 최대한 나쁜 성분은 배제하고 이런식으로 적절하게 조절을 했지싶어요.

 

 

 

테라피션 홈케어 2종 B세트로 관리하고있어요 :)

 

제 두피가 민감예민 스타일이라 샴푸를 아무거나 못써요~

이미 아빠께서 몇년째 좋다며 쓰고계신 두피샴푸 저도 왜 안써봤겠어요ㅠㅠ

가끔 옛다 너도 써라 선심쓰시듯 주시는데..

쓸때마다 각질생기고 비듬나오고 저랑은 영안맞았어요.

그때 처음알았네요. 사람마다 두피에맞는 제품을 써줘야된다는걸~~

 

녹모수는 저랑 굉장히 잘맞습니다. 감았을때 너무너무 시원하구요

곱슬인 제 머리도 차분하게 해줘서 좋아합니다

 

 

피지기 과다하게 분비되는 기름진 두피와 모발 먼지 이물질을 제거해주는데 효과적인 샴푸예요.

평소 두피가 좋지않다거나 자주 가려우신분들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사용감 너무 좋구요 저는 비듬이 안생기니까 좋았어요.

 

 

한방느낌나죠? 향은 좋아요^^

다 씻고나서 손바닥 냄새 킁킁 맡아보면 좋은향나요~

 

테라피션 헤어토닉이에요.

이게 정말 좋았어요! 샴푸 쓰시는분들 헤어액도 꼭꼭 사용해보세요.

특히나 두피 안좋은부위에 분사해주시면 몰라보게 좋아져요. 이건 제가 효과 많이봤네요

 

용량도 많아서 넉넉하게 사용하기좋아요.

가성비도 이만하면 만족스러운 구성에 가격인것 같습니다.

 

본인의 두피에 맞는 제품을 고르기까지 시간은 걸릴지라도

맞지않다면 다른사람들의 말을 굳이 들어가며 계속 쓸필욘없다고봐요.

 

테라피션과는 궁합이 좋아서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샴푸하고나면 너무너무 상쾌하고 두피에 이상없어서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