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건강이야기

무병장수 토마토즙 자취생 간식후기

by 하하쑝 2015. 3. 23.

 

◎ 열심히 챙겨먹고있는 토마토

 

유명한 무병장수의 토마토주스예요. 제가 과일을 좋아하지않아서 ㅠㅠ 좋다는 영양분이 다들어가있음에도 비타민제를 따로 챙기면서까지 과일 본연의 영양분 섭취를 못하는 닝겐입니다.

쓴약은 잘먹을수있는데 이상하게 단맛나는 과일은 어쩌다 한번정도로만 먹게돼요. 예를들면 부페를 간다든제 부페라든가 부페..또는... 그러니까 뷔페 아니면 과일안먹는 애가 저예요.

수많은 건강프로그램을 보더라도 자연에서 나고자란 과일만큼 좋은게 또 없다는데 저는 실천이 어려웠어요.

그렇다고 과일주스를 만들어먹자니 토마토는 영 맛이없는거예요. 그래서 선택한 무병장수표 토마토즙!

 

 

같이 지내는 룸메가 주문해놓은 토마토즙인데요 반반먹어보고 괜찮으면 또 문하기로 ㅋㅋ 이 친구나 저나 과일 정말 안챙겨먹는 애들이라^^;; 누군가가 갈아주면 좋겠다 비타민챙겨먹는것도 지겨워! 라고 외칠때쯤 토마토주스는 좋은대안이 되어줄것같았어요.

비타민c가 풍부하다는것과 항암효과 면역력증강 등등 좋은점이 저어어어엉말 많았어요. 시력도 보호된다고그러고.. 그리고 이 토마토즙은 100프로 첨가물없이 순수과일만을 저온숙성으로 즙을내기때문에 믿고 먹을수있었어요.

 

45팩에 41,500원이에요 ^^

 

 

 

백프로 토마토만을 담은 과일주스라고 합니다. 맛도 좋아요^^

제가 갈아먹던 토마토주스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과일이 곱게 갈리지도않고 맛은 퍽퍽하고..요구르트 같이 부어서

유산균 음료맛으로 먹어야했던 그 주스와는 차원이 다르죠 ㅋㅋ

써놓고보니까 참 챙겨먹으려고 이런저런 시도는 저도 많이 해본듯싶어요

사두고 한두번 해먹고 말아버린일이 태반이긴했지만요...

 

 

 

 

빨대도 같이 보내주기때문에 팩에 딱 꼽아서 먹기좋습니다. 홈페이지가서 둘러보니까 무병장수 제품으로 먹으려고 외국에서도 주문들어오고 그런가봐요..ㅎㅎ 저도 마셔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저처럼 과일 잘 못챙기시는분들은 한달분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그냥 토마토주스 마시는 느낌이라서.. 건강도 생각해주는데다 맛까지 좋으니까 먹기 정말 좋았어요.하루에 2~3팩은 기본으로 마시고 있답니다.

 

 

하루에 2팩씩 마셨더니 금방 다 마실기세입니다. 다음번에도 또 주문해봐야겠어요

제입맛엔 너무 잘맞아서 룸메랑 신나게 먹고있어요 ㅋㅋㅋㅋ

 

 

홈페이지 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병장수만의 저온농축 방법으로 백프로 살아있는 토마토즙을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저처럼 자취하시는분들 간식으로도 좋을것같아요. 과일 잘 못챙겨드시는분들도 몸에좋은 토마토주스 꾸준히 마셔볼수있을것같아요.

돈을 많이 벌어야겠구나..정말 여유롭게 몸에좋은 영양간식좀 실컨 챙겨먹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