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건강이야기

견과류 너무 많이 먹으면 살쪄요! + 슈퍼베리넛츠 건블루베리 후기

by 하하쑝 2015. 3. 22.

 

견과류는 적당히 먹어야돼요. 하루에 정해진 양만큼만 먹으면 건강에도 너무 좋고 장수할수있는 비결!이 되어줄수있거든요^^

몸에좋다고 과하게 먹어도 좋지않아요. 살찔수도 있구요 심혈관계 질환이 있으신분들은 견과류 많이 드시는걸 삼가셔야한다고 합니다. 식물성 지방이라도 지방은 지방이니까요

 

그렇기때문에 하루한봉으로 건강을 챙길수있는 견과류제품들을 선호하시는것같아요 :)

 

▶ 내가 좋아하는 건블루베리와 크랜베리의 조합 슈퍼베리넛츠

 

정말 많은 종류의 견과류를 먹어봤는데요 지금 먹고있는 슈퍼베리넛츠는 제가좋아하는 견과류의 비중이 알맞게 들어가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 일단 아몬드,캐슈넛,호두 등 기본적인 견과류들은 다 들어가있는데다 제가 좋아하는 크랜베리가 잔뜩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많지는 않지만 1~2개 정도 건블루베리가 들어가있구요. 딱 이 조합이 한봉 먹기도 좋고 좋아요^^ 용량은 20g입니다.

 

 

포장지 색깔도 상큼하니 예쁘죠? 건블루베리와 건크랜베리가 들어가있어서인지 특징적으로 화사하고 예쁜색이 들어가있는듯도했어요. 견과류를 먹다보면 목도 텁텁해지고.. 하루 20g이 많은 양은아니지만 챙겨먹으면 우리건강에좋은 적당한 양이기때문에 견과류는 꼭꼭 챙겨서 드세요^^

생로병사의 비밀에도 나왔고..다양한 건강프로그램에도 나온바있는 내용들이지만

 

▶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견과류

 

뇌건강에 좋다는 사실에 힘써볼까합니다^^ 기억력이 점점 나빠지는건 노화현상이라고는해도 지금부터 관리해주지않으면 안될것같아요. 부모님도 꼭꼭 챙겨드리고있습니다. 요즘 엄마께서 자꾸 건망증이 심해지신다고 하실때마다 걱정이되었어요. 고소하고 먹기좋은 하루 한봉! 슈퍼베리넛츠로 건강도 챙기려고요.

 

 

손바닥에 2/3 정도만 부어봤어요~ 크랜베리의 상큼한 레드컬러가 눈에 딱 뜨이죠? 전 이거 먹는순간이 제일 좋아요 ㅋㅋ 새콤달콤~ 맛있어요. 볶은아몬드나 캐슈넛 아몬드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가끔 엄마께서 멸치볶음 반찬해주실때 견과류 몇봉 가져가셔서 같이 만들어주세요~ 요리에도 활용할수있어서 좋구요 하나씩 들고다니기 간편해서 가방에 하나씩 챙겨가요.

 

이런 구성이 좋은이유가 예전에 좀더 가성비좋게 시장에서 잔뜩사다가 나눠서 밀봉해서 가지고다니자해서 그렇게해봤더니 시장에서는 그람을 제대로 맞춰주지않으시니까.. 더 비싼데다 양도 조금이고 견과류끼리 나누는것도 일이고..-_-;; 그냥 하루에 한봉씩 먹기좋게 나오는 이런 제품을 사는게 훨씬 낫겠더라구요

 

 

참고로 건 블루베리는 거의 딱 1개 들어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제일 맛있긴한데 아쉬워도 ㅠㅠ 요거 하나 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블루베리 찾아내기! 다음번엔 건블루베리만 들어있는거 사야겠어요.. 요새 블루베리 왜이렇게 맛있죠.

말린 블루베리가 짱! 맛있어요.

 

하루에 한봉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저희부모님을 비롯 가족들의 건강간식이라서 이런 제품들은 항상 구매하게되는거같아요. 좀더 취향인맛의 견과류를 얼마만큼 넣어주는지 꼭 검색해보시고 이제는 맛도좋고 건강도좋은 든든한 간식 챙겨보세요~

저도 작년까지는 부모님만 드셨었고 저는 먹고나면 입이 텁텁하다는 이유로 잘안먹곤했었는데요

올해부터는 열심히! 건강간식 챙겨보려고합니다^^

이상 슈퍼베리넛츠 건블루베리 후기였습니다 :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