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건강이야기

미란다커가 먹는다는 슈퍼푸드 페루마카

by 하하쑝 2015. 3. 17.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우는 마카.

미란다커 언니가 먹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페루마카예요. 자양강장제! 남성분,여성분 모두에게 좋은 기능을 해주는 마카버프입니다^^

저는 친구에게 한박스가 생겨서 옆에서 몇포 얻어서 먹어봤어요~ 잘챙겨먹으면 여성호르몬에도 좋고 여성건강에 도움을 받을수있지않을까 싶어서 도전해봤구요 이런 건강식품을 이제는 챙길나이라서 관심있게 보고있는중입니다.

 

 

페루마카를 좀더 효과적으로 섭취하기위해
만들어진 동글동글 환느낌의 마카버프입니다.

마카젤라틴과 분말을 배합하기때문에
마카를 먹으면 우리몸에 흡수가 잘될수있도록 돕는것같아요.

 

 

매일 하루에 한포씩 먹으면 좋다고해요~ 여성건강에 힘써줄수있고 여성호르몬의 활발한 활동을위해 일단 맛보기로 먹어보고 꾸준히 먹을지를 결정하려고 하는중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긍정적으로 보고있기때문에 물과함께 삼키기만하면되는 이런 환종류가 저한테 잘맞는것같아요.

가루분말제형은 부지런떨지않으면 저같은사람은 뭐 타먹기도 귀찮아하고 ㅠㅠ 시간정해놓고 물한잔이랑 환이랑 같이 삼켜주기만하면되니까 깔끔하고 좋던데요.

개인의취향에 맞게 분말형태든 환형태든~ 섭취해보기엔 양쪽다 괜찮은듯싶어요.

 

 

미란다커가 열심히 챙겨먹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져서인지 더욱 관심이 갔던것같아요. 슈퍼푸드라고 불리는만큼 페루마카는 점점 우리나라에도 알려지고있는 추세인것같아요.

각종비타민,미네랄 필수아미노산 칼슘 등등 영양소가 엄청나게 풍부해요.
게다가 호르몬쪽으로도 탁월해서 남성분들,여성분들 할것없이 자양강장제로 유명해요 :)
미란다 커 언니는 정보도 참 빠르네요 ㅋㅋ 이렇게 좋은걸 진작 먹고있었다니

 

 

이렇게 환형태예요. 너무 약같은 냄새나 느낌이 나지않을까 싶었는데 냄새 맡는순간 꼬소한~ 옥수수냄새라고해야되나? 생긴거랑 다르게 먹기좋았어요^^ 오히려 먹고싶어지게 만들던맛이에요. 물론 삼키면 아무맛도 안나지만요 ㅎㅎ 양이 꽤 되기때문에 전 2~3번에 나눠서 물이랑같이 삼키니까 좋네요.

가루형태도 맛이 좋다고하더라구요~~ 우유에 타먹거나 두유에 타서 먹으면 좋을듯^^

 

 

페루 고산지대에 서식하는 페루마카! 요즘엔 우리나라에서도 재배하는가봐요~ 호오...

저도 한박스 사두고는 매일매일 챙겨서 먹어야겠어요. 오래도록 건강하게.. 여자이고싶은! 몸관리좀 제대로 해봐야겠네요.

물이랑 같이 삼켜먹는걸..3포정도 3일간 해봤는데요 당장의 효과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면 여성건강에도 좋고.. 남성분들이시라면 남성건강에도 물론 좋다고하니까요 챙겨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고보면 미란다커는 정보가 참 빨라요 ㅋㅋ 역시.. 하루아침에 관리되는 건강몸매가아니죠.. 멋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