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고준희 유투브 다이어트 방법 ft.단식원,1일5식,운동

by 하하쑝 2020. 6. 23.

 

친근한 비급감성 느낌의 유투브를 오픈한 고준희님

트랜디한 패션 감각으로 워낙 유명한 연예인인데다 

넘사벽 몸매로 많은사람들의 워너비로 입에 올라오는 만큼

다이어트에 관한 고충을 솔직하게 풀어낸 유투브가 업로드 되었다.

 

보는내내 동질감 생겨버린,,,,ㅋㅋㅋㅋ

고준희 단식원 리뷰 유투브 ! ! !

 

 

 

 

아는형님에서도 언급했던

평소 배고픈걸 참지못해서 늘 먹는걸 입에 달고 산다는 준희피셜

촬영 스케줄이 있을땐 조금씩 여러번 먹는식으로

그때그때의 허기짐을 달랜다는것이 팁아닌 팁이었음 (밀가루x 튀김x 한식위주로만)

 

 

 

 

 

단식원 가는 유투브 1화 내용들 ㅋㅋㅋㅋㅋㅋㅋ (꼭보세요 젤 웃김..)

여배우 단식원 가는 유투브는 처음이라 괴애애앵장히 신선함

 

화보 촬영 전이기도 하고

7kg 쪄버린 살을 원상 복구 시키겠다는 목표로

단식원을 택하게 된다

 

이런거 보면 남눈 의식안하고 하고싶은거 다 하고사는

솔직한 서타일인것 같다.,,좋아좋아!

 

 

 

 

 

 

첫날 몸무게 잰것부터 투명하게 다 보여줌 역시 솔직22ㅋㅋㅋㅋㅋ

그치만 고준희님 키가 172cm 이고 

꾸준히 관리해온 몸이라 근육량도 많으실텐데 

59키로가 엄청 찐 느낌은 안들었음

 

직업이 직업인만큼 카메라 앞에서는 연예인의 기준은 또 다른가보다..

여하튼 예전의 몸매를 되찾기위해 자신의 일상을 보여준모습

 

 

 

 

 

그치만 첫날부터 먹을것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장,칠온팔냉(사우나),요가,산책 등등 이미지 따위 없음

단식원 프로그램을 열심히 따라하는(척) 마이웨이도 시전하고,,

자막부터 불량학생 너낌의 후기 너무 웃기다궄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보시면 재밌을것같다 

공감대 형성 제대로!

 

 

 

 

 

사백그람 늘었네 라는 원장님 대사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궁금하다.....

 

 

 

 

 

관리 다 끝내셨는지 인스타에는

날씬하고 예쁜 사진과 영상들이 가득가득

 

고준희 유투브 추천합니다 재밌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O-Ms7kB9X_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