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다이어트자극사진 아이오아이 김도연

by 하하쑝 2016. 4. 28.

다이어트할땐 연예인 자극사진만큼 동기부여 잘되는것또한 없습니다

제가 자주하는방법인데요 배고플땐 연예인 혹은 아이돌은 이깟 배고픔따위 참으면서

예쁜몸매를 완성시켰다고!!!!!!!!!!!!!!!! 를 떠올리며 참으면 참아집니다. 왜 나라고못해? 인내 또인내!


특히나 밤늦게 뭔가 먹고싶어질땐 워너비 몸매 사진들을 모아뒀다가 보면 좋아요

아니면 그때그때 검색해서 새로운 여돌이나 여자연예인 몸매 찾아나서는것도 괜찮구요

저는 주로 검색을 하는편인데요 계속해서 몸매사진을 찾아 저장해놓곤합니다 *--*


그런 순간을 즐기다보면 물한컵 마시고 고픈배를 쥐어가며 참을수있어좋아요

배고플땐 그냥 자는게 상책.. 너무 먹을것에 혈안되서 생각하다보면 더더 배고파지고 잠안옴


갓도연 몸매짤 




아이오아이 김도연 몸매짤 모아봤어요

사실 데뷔도안한 쌩신인이라 아직 데뷔 확정만 해놓은상태죠 ㅎㅎ

어제 슈가맨에 출격한 모양인가본데 애깅 그룹입니다

그래서 사진이 많지않다는점 감안해서...^^




일단 키그 굉장히 큽니다.

늘씬한 몸매를 보고있으면 사이다 마신 기분이...




길쭉길쭉 모델 포스 !





단짝 최유정과 붙어있으면 이런 케미를 발산합니다

유정인 작고 귀여운반면 도연인 오나전 길어 늘씬해 ㅠㅠ 부러워





다리가 길어서인지 청바지핏이 넘나 이쁩니다

부러워...22

유정이랑 붙어있는 도연이. 도댕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댕도댕합니다 'ㅅ'






갓도연 미모 진심 ㅎㄷㄷ

이런 마스크는 연예인해야죠 하고말고요 ㅠ_ㅠㅎㅎ 너가 안하면 아이돌 누가하겠어

몸매까지 훌륭한데 비주얼까지 자비없으심




도연이의 사복 스타일~ 사진들이 시급...

대포들 많이 생겼음 좋겠다 ㅎㅎ 



와후 기럭지!




결경이도 이쁘고 키근것같은데 도연이 ㄷㄷㄷㄷㄷ

넘사 도연. 아이오아이에선 몸매를 맡고있다고 봐도 무방할듯





키가 저렇게나 큰데 떡대도없고 허벅지가 가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매 이쁜애들은 청바지핏이 정말 예술이다...ㄷㄷ

도연이가 신은 운동화는 어디껄까?? 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뻐ㅠㅠㅠㅠㅠㅠㅠ

방송에서 자주자주좀 보자 이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