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요요없는 사과 다이어트 꾸준히 아침식단으로 먹는중

by 하하쑝 2016. 4. 26.

다이어트의 시작. 식단부터 바꾸기!



계기는 단순하다. 집에 사과가 넘쳐나기때문에 시작했다. 사과 다이어트 ξ(✿ ❛‿❛)ξ



그동안 인생을 너무 느슨하게살아왔잖아. 한번쯤은 독하게 다이어트도해봤잖아. 조였다 풀어졌다를 반복하다보니 다이어트에 무뎌진 여자사람.. 몸매가 마음에 쏙들정도로 예뻤던적이없다. 남들눈에는 그저그런 평범한수준의 몸매겠지만 좀더 신경쓰이는 부위는 열심히 관리도하고싶고 그런.. 나도 여자랍니다 ヾ( ・`⌓´・)ノ゙





일단 밀가루를 자제하기위해 (아예 끊겠단 소리는 아니다) 아침식단부터 과일로 바꿔주었다. 처음엔 힘들었다. 쉽게 허기지고-_-;; 상큼한것보단 뭔가.. 매콤하고 자극적인맛 쫄깃쫄깃 씹을수있는걸 찾게되니까. 그래도 이순간을 참아야지만 예뻐질수있고 과일도 챙겨먹어야 건강도 챙길수있겠단 생각에! 마음먹은대로 요새도 꾸준히 아침은 사과한개와 요거트로 버티고있다.


그러다보니 몸이 점점 가벼워지는게 느껴지고 습관이 되었는지 아침엔 항상 사과깎는게일^^;






어쨌든 이렇게해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뿌잉뿌잉. 사과먹고있는중이었는데 오 뭐야?뭐지? 이런 타이밍이라니 사과다욧 이야기라닠ㅋㅋㅋㅋㅋㅋ 마침 아침방송에서 사과 다이어트 하신분의 일화가나왔다. 교포이신듯한데 여러가지 레시피를 통해 사과요리를 해드시면서 살을 엄청 빼셨다고 이욜....





바지사이즈가 이렇게나 달라지셨다고한다. 대단하세요! 스고이! 엄지를척 날려드립니다.
이때 우연히보게된 프로그램에 뽐뿌질 제대로와서 몇달째 사과만 먹는중 


마침또 집에 사과선물이 잔뜩 들어왔다. 잼이라도 만들어버릴까보다..9ㅅ9
사과도 맛있는건 맛있고 맛없는건 쫌 그렇드라구요. 샐러드 드레싱으로 활용해봐도 좋을것같음^^




아침에 먹기좋은 작은사이즈의 사과.






매일 아침 내식단. 아침에먹는 사과가 그렇게 좋다고하잖아요 ლ(◞‿◟ლ)


요요현상 방지에 좋은 사과 다이어트?




마침 막 돌리던 채널 멈춘곳이 여기였는데 아무리생각해도 나 사과 다이어트 하라는 계시였나보다 ㄷㄷ 

어떻게 딱 이런방송을 해주었지.ㅋㅋㅋ 진시황? 암튼 이 프로그램에서 풋사과로 비만탈출에 성공한 레이첼찡 사연이나왔다.






다이어트 요요현상 원인중 하나는 근육손실!





풋사과에 함유된 폴리페놀(polyphenol)과 같은 성분을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하면 지방배출을 더 촉진시켜준다고한다.

오오? 사실 사과만먹어서 이만큼 뺐어요~ 라고 도전할수있을만큼 도칸냔이 아니기때문에.... 사과는 나역시도 이런 느낌으로 먹어주고있다. 요요현상을 막는데 도움이 된다고하니 이날이후로 더 열심히 먹어준듯





흠흠 뭐 이런 실험결과도 있다고합니다. 이때 필꽂혀서 티비를 통째로 찍어버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하길 잘한것같음. 

한달넘게 아침식단 사과로 잘지키고있고 배고프면 달달한 사과하나 골라서 집어들고는 우걱우걱 맛있게 씹어먹는다.




단 위 복부지방 실험결과물은 사과추출 폴리페놀 250배 분량을 먹었을경우에만 해당이라고한다. 어느정도인지 와닿지는 않지만 암튼 뭐 엄청 많이 먹었을경우 저렇단 이야기겠죵 ^ㅅ^ 저는..그냥.. 하루 한개 먹는정도로 만족하렵니다. 지방배출 촉진시켜준다는데에 의의를 두겠음.


운동이야기는 차차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아직 제대로된 방법으로 정착한게 아니라서 이것저것해보는중..(´▽`)



요요없는 사과 다이어트 꾸준히 아침식단으로 먹는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