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다이어트자극 트와이스 지효사진

by 하하쑝 2016. 5. 6.

요즘 대세아이돌은 당연 트와이스(twice)죠. 비주얼구멍이 없는 그룹으로 9명전부 예쁘잖아요. 저도 같은 여자지만 트와이스 엄청좋아함ㅋㅋ 원래 여자들이 더 이쁜여자 좋아하고 응원해주고 그런다규..쨌든 화제성있는 멤버도여럿이고 남심저격하는 멤버에(사나라고 쓴다) 이번노래도 귀에 쏙쏙 맴도는 멜로디라 쫀좋! 따라부르기쉬운 훅에~ 듣고있으면 신남. 요즘처럼 물오른미모로 상큼발랄하게 무대위에서 뛰댕기는데 눈길이 안갈수가없잖아요...8ㅅ8 

치얼업말고도 앨범수록곡들도 좋은곡많더라구요. 터치다운도 쾅쾅때려대는 싸운드가 신나서 좋음 ^ㅅ^


더 더워지기전에 얼른 1~2kg 정도 감량을 해야할것같아 요즘 다이어트 계획 세우는중입니다 휴. 언제쯤 헤어질수있을까 다욧 너란녀석이랑....


자극사진겸 트와이스 리더 지효는 살을 얼마나 뺐나~ 짤들찾아봤어요. 컴백준비하면서 노력했을게 눈에보여서 먹을껄내려놓게되는..ㅋㅋ 자극사진으로 좋은 트와이스의 지효입니다. 식스틴때도 살쪘다 관리안한다~ 라는 얘기가 많이 나왔던걸로기억 ㅠㅠ 연예인은 실제로 보면 방송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말랐다고하니까.. 지효도 요즘모습보면 자기관리하면서 열심히 다이어트한것같아요.







요즘 1위해서 눈물바다인 트와이스 ㅋㅋㅋ 지효 우는거 넘 이뻐서 이짤부터 시작해봅니다

어쨌든 요즘모습 이렇게나 이뻐요. 



식스틴때만해도







이때도 얼굴은 작았었어요~  이목구비 큼직하니 이쁜데!








식스틴 서바이벌 충분히 힘들었던것..ㅠㅠ 지금은 잘되서 넘 다행이야. 








어쨌든 지금은 앞머리 내린것도 잘어울리고

눈 댕그란게 귀여운 토깽이같아서 ㅋㅋㅋ 귀요워죽겠음!







트와이스 몸매좀보세요. 이중 개취로 정연이 몸매를 좋아합니다. 길쭉한다리~ 잘빠진 허벅지를 볼때면 숨멎....








다이어트야말로 최고의성형이라고하잖아요. 여기에 플러스로 앞머리내린거 진짜 신의한수!

지효 많이 이뻐졌어요. 난 요즘 트와이스 나오면 지효부터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ㅅ'



지금도 살많이뺀것같은데 더 빠지면 레알 여신될것같은 ^..^

아직 완벽한 성공이라긴그렇고 좀만더 관리해서 유지만 잘해주면 될것같은 지효~ 이뿌이!


#twice #juhyo #트와이스 #지효 #다이어트 #성공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