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유승옥 인스타그램주소 + 다이어트 비법 마테차

by 하하쑝 2015. 2. 9.

 

유승옥 몸매비결은 마테차?

 

 

황금비율,탄탄하고 비율좋은 몸매,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동양인 최초로 파이브에 들었다고해서 요즘 굉장히 핫한 몸매로 유명한 유승옥씨입니다^^

그녀가 소개한 운동법과 체지방을 없애주는 마테차! 다이어트 하시려는 분들께 혹은 좀더 건강한 몸매관리를 해보고싶으신분들께 도움이 될수있을것같아요.

마테에는 클로로겐산사포닌이 들어있는데 클로로겐산은 포만감을 주기때문에  체지방 감소효과가 있다고합니다.

마테를 섭취한뒤 6주간의 결과 체지방 감소에 차이가 있었다고하는 신박한 내용이었는데요,다이어트에 이용해보면 좋은 식품인건 확실해진 셈이네요^^. 마테차를 꾸준히 마셔온쪽이 체지방이 감소하는 효과를 제대로 봤다는 이야기는 들은이상 따라해볼수밖에 없다는..ㅋㅋ

운동도 열심히 하시면서 평소 몸매관리를 잘해온분이기에 이 마테차가 시너지효과를 보여준것이란 생각이들어요.

마테차만 마셔서는 어느정도의 효과는 볼수있지만 볼륨감있고 섹시한 몸매를 유지하는게 쉬운건 아닌듯싶어요~

 

꾸준히 운동하는 그녀

 

여러분 운동하세요.ㅋㅋㅋ 정답은 운동입니다.

생방송 투데이 아침방송에서 그녀의 몸매관리 비법이라고해서 동작 몇가지를 알려준다던가..마테차를 마시고있다는 우리가 잘알고있지만 실천을 못하는 방법들을 이야기해주었거든요.. 솔직히 새로운게 있는건아니었어요. 어떻게보면 좀 흔한 노하우라고 할수있겠지만요. 그게 정석! 이란걸 제대로 보여주었지않나 싶어요.

35-23.5-36.5 의 완벽한 몸매를갖고있는 유승옥씨 자기관리 염심히 하신만큼 빛을보고계시네요.

중요한건 꾸준한 운동과 노력이 동반되었다는것~ 항상 기억해둬야겠어요.

참고로 마테차는 저도 자주 마시는 차인데요 꾸준히 마셔서인지 살이 확찐다거나 하는건 못느끼고 있거든요. 건강에도 좋기때문에 자주마시고있어요.

 

저 역시도 다이어트 효과좀 봤으면 싶네요 ^_^ㅋㅋ

 

 

유승옥씨 친언니? 친한언니? 와 두분다 미인이세요.

목소리도 좋고 애교도 굉장히 많으신거같아요.

 

인스타그램주소 : http://instagram.com/seungok_yu/

 

 

진정한 베이글이 아닐까 생각드네요..... 머리 이렇게 올려서 묶으니 얼굴만 봤을땐 굉장히 앳되고 귀엽고 러블리함이 묻어나는데 몸매를 점점 클로즈업해보면!

 

 

허리는 잘록하고 엉덩이는 탄탄!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 몸매가 바로 이런게 아닐까싶어요.

어느 정도 타고나야되는 비뮬이라 참.. 같은여자가 봐도 너무 멋있습니다.

허리가 이렇게 잘록할순있어도 엉덩이쪽의 볼륨은 넘사벽 수준이네요. 아무리 운동해도 대부분의 동양인 여성분들에겐 살짝 무리이지싶은 엉덩이라인. 부럽습니다..

 

 

인스타그램 영상도 많고 사진들이 볼게많네요^^ 애교많으시것도 부러워요.

남자분들에게 인기가 없다면 거짓말이겠죠!

마치 사기캐릭터를 보고있는듯한 기분이들어요.

운동열심히해서 자기관리나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