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소고기 다이어트중 윤상섭 LA갈비 후기 맛있네요!

by 하하쑝 2015. 2. 28.

 

 

친한 언니가 홈쇼핑에서 방송중인 윤상섭 LA갈비를 박스채 샀다고해서 놀러갔다왔어요 ㅎㅎ

갈비라면 사죽을 못쓰죠.... 그리고 제가 하고있는 탄수화물 억제 다이어트의 일환으로 몸에좋은 고기를 양껏 섭취하자는 취지에서~ 저는 밥 조금 고기 많이! 이런식으로 먹기로 했어요 ㅎㅎ 가능하면요!  사실...고기먹을일이 많지가않아요 ㅠ 워낙 식단에 고기가 없는 타입이라..

이번에 LA갈비 초대 받자마자 씽 달려갔다왔어요. 고기는 무조건 먹고보는걸로! 그리고 다른사람이 해준 요리는 더 맛있는법이니까!

 

 

한팩인데 두사람이 먹기에 딱 좋은양인듯했어요. 소식하는 언니는 너 다먹으라고 했지만 입짧은 언니도 잘드시던걸요 ㅋㅋ 여자사람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을수있는 양이었습니다.

대식가이신 분들은 두팩 드시면 될것같아요.

사진을 대충찍어도 고기와 양념은 살아있네요 ㅎㅎ 정말 맛있었거든요. 방송 언제또 하냐고~ 나도 살꺼라며 내내 말하다 왔어요.

 

 

어느정도로 구워주느냔말에 바싹 익히면 즐기잖아요~ 적당히~ 핏기 살짝만 가시면 먹자고했어요.

갈비양념까지 자작하게 부어놓고 익히시면 좋아요. 너무 졸아붙으면 소갈비 양념이 짜질수있으니까요 굽기는 적당히 하는게 먹기좋네요

 

 

아침부터 볼일이 많아서 이곳저곳 들르느라 물한잔도 제대로 못마셨던거 있죠. 배는 있는대로 고픈데다 배가 고픈걸 넘어선 속이 빈 허전함에 머리까지 빙글빙글... 얼른 고기 먹자고 말끝나기 무섭게 식탁세팅 다해놓고 열심히 구워주신 고기만 놓고 바로 먹기 시작했어요.

쌈을 싸먹고싶었지만 저는 고기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배가 많이 고팠던 상태여서 느긋하게 싸먹고 뭐 할것도없이 입속으로 계속 집어넣어줬더니.. 갈비대 들고 뜯는재미도 있어요.

 

 

적당히 익혀주니 고기살도 연하고 맛있어요~ 중간중간 질긴부분도있었지만 꼭꼭씹어서 먹을수있는정도였구요 전반적으로 맛있는고기! 소고기의 깊은맛과 양념장에 간이 잘되어있어서 맛좋더라구요.

갈비대 쪽쪽 빨아먹으면서 고기 살점 뜯어내는 재미! 이에 좀 끼긴 하지만요 ㅋㅋㅋㅋ 열심히 뜩어먹었네요

 

 

쌈대신 각종채소를 밥위에 얹고 고기얹고 이런식으로 해서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밥은 반공기만 먹었어요~ 많이 필요없어요 다이어트할땐! 탄수화물 많이 먹어봤자 다 살로갑니다 ㅠ

그냥 고기비중을 좀더 늘려줬어요~ 포만감도 좋고 딱 배불러서 밥은 더 먹지도 못했어요

 

고기는 먹고살아야한다더라구요 사람이라면요. 어제 엄마가 그러신던데~ 방송에 나온내용중 고기를 끊고 사신분이 빈혈부터 몸에 각종 안좋은 증상이 생기는바람에 지금은 고기를 다시 먹기시작하셨단 이야기였어요.

어떤 음식이든 적당히 섭취하며 살아야 하는것같아요. 특히나 고기는 먹던 사람이 갑자기 안먹으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고기에서만 취할수있는 영양분들이 있을텐데.. 그런걸 하루아침에 끊는다고하면 건강에 이상신호가 올수밖에요

저는 야채도 좋아하지만 육식파라 고기 먹는건 언제든 선호합니다.

이번 윤상섭 LA갈비는 제 스타일이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