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박보람 살빼기전 +식단표 정말 '예뻐졌다'

by 하하쑝 2015. 2. 28.

 

슈퍼스타케이에서 어린나이에 매력적인 음색을 보여주어 열심히 응원하게 만들었던 박보람. 살짝 통통했던 얼굴이 귀여웠던걸로 기억하고있습니다^^ 예뻐졌다로 앨범을내고 데뷔를하면서 살빠진모습으로 많은사람들을 놀라게해준만큼 자기관리를 잘하는 사람을 좋아하는저로서는 더욱 관심을 가질수밖에 없었어요.

 

◈ 박보람 살빼기전 ?

 

10대시절이고 풋풋한느낌이 들어 살쪘다라는 이미지보단 귀여움이 먼저였던것같아요. 하얗고 모찌모찌스러운 느낌이 사랑스럽게만 느껴졌었는데요 무려 32kg이나 감량한 그녀입니다. 꾸준한 운동과 그에맞는 식단으로 데뷔를 위한 혹독한 자기자신과의 싸움을 한듯싶어요. 운동도 힘들지만 맛있는 음식이 널린 주변환경을 애써무시하며 자신만의 식단을 지키는것또한 대단한일입니다.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결코 쉬운일이 아니라는걸.. 의지가 없다면 가능하지않은부분이죠.

 

◈ 박보람 식단표

 

박보람의 식단표예요. 무대위에서 예쁘게 보여야할 연예인인만큼 현실몸매보다 더 부해보인다는 카메라 앞이라면 혹독한 다이어트가 필수로 따라붙는건 어쩌면 당연한 일일꺼예요. 일반인이 따라하기엔 무리한감이 없지않은 식단이지만 그만큼 본인의 살빼겠다는 의지가 확고한것이라 보여지네요.

과일과 닭가슴살을 챙겨먹으면서 저칼로리와 영양을 생각한 식단은 훌륭해보이지만 자칫잘못하면 정상식으로 돌아왔을때.. 맛있는 음식을 한번 먹기 시작했을때 과식,폭식으로도 이어질수있는부분이에요. 의지를 잡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해가면서 가끔 맛있는 음식도 먹어가며 본인이 조절하고 있으리라 생각듭니다^^

평생을 저렇게만 먹고 살수는 없는거니까요

 

 

살빼기전의 모습들이 좀더 부각되게 찍힌것은 맞지만 비포애프터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살이 빠진쪽이 예쁘다란건 누구나가 봐도 알수있는 사실.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을 몸소 보여주었다고해도 과언이아니예요. 누구든 마음만 먹고 운동과 식이를 병행한다면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서 더욱 예뻐진 모습으로 탈바꿈 할수있습니다. "의지"의 차이. "노력" 하지않고 얻으려한다면 그건 욕심쟁이!

 

◈ 다이어트 후

 

 

정말 몰라보게 이뻐졌습니다. 다이어트를 한것도 신의한수지만 자기관리를 철저하게 잘하는친구인것같아요.

박보람의 인스타그램을보면 운동도 꾸준히 하면서 지인들과는 맛있는 음식도 같이 즐기는듯싶습니다.

물론 양조절은 본인이 알아서 잘하겠지만요^^ 적당한 포만감이 들정도로만 먹고 운동 꾸준히 해주면 되는거니까요.

박보람의 같은 경우는 몸매관리 유지를 굉장히 잘하고있기때문에 요요 걱정은 이제 넣어둬도 될듯싶지만.. 방심은 금물이니까요.

 

박보람의 지금 몸무게는 165cm에 45kg이라고 합니다.

 

 

이런 모습은 메이크업도 예쁘고 얼굴이 너무 이뻐서 자꾸 보게되네요. 정말 이뻐졌어요~ 한창 이쁠나이이기도하고.. 연예인으로서의 삶을 잘 소화해내고 있는듯한 모습이네요

 

 

출처는 박보람의 인스타그램이에요. 이렇게 운동도 열심히 하고있나봅니다.

 

박보람. 정말 예뻐졌어요. 가수는 노래 따라간다던데 처음 선보인 노래도 참 좋았습니다.

예뻐진 모습 계속해서 유지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