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서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을 먹어보았습니다

by 하하쑝 2017. 8. 16.



어렸을땐 동네에 서브웨이가 있어서 친구랑 자주갔었어요.

처음엔 뭣도모르고 메뉴대로만 먹다가, 하도 자주오니까..ㅋㅋ

친절한 알바생분들이 뭐는 더 넣어드릴까요? 뭘 더 빼드릴수도있어요! 하는말에

점점 요구를 하다보니 빵도 맘껏 고를수있고 좋아하는 야채들이나 고기도 추가가 가능하니

그때엔 신세계를 제대로 만끽했던것같네요.


그러다 동네에 있던 서브웨이가 없어져서 T_T 한동안 못먹다가

최근에 다시 생기는바람에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







자주가는 커뮤에서 추천받은 고~~대로! 설명드린다음 스벅 들러서 파인애플 블렌디드도 포장해왔어요.

파인애플 블렌디드에는 코코넛이 함유되어있어서 이 맛을 싫어하시는분이라면 비추드립니다아.

그래도 아주 살짝만 나는 정도라 전 걍 잘먹었지만요.. 은그은하게 코코넛향이 나서 좀 그르트라구요 -.-;;









서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



참고로 담백하면서도 고소한맛의! 건강식을 찾는다면 이렇게 드셔도 좋을것같지만,

처음엔 좀 밍밍하고 자극적인 맛이 크게 느껴지지않아 이게 뭔가 싶을수도 있어요.

제가 그랬거든요....ㅋㅋ 





에그마요 15cm

허니오트는 구워서

아보카도

(베이컨,더블미트추가 원하시면 해도돼요)

아메리칸치즈

야채는 올리브,할라피뇨

소스는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이렇게해서 주문해봤어요 ^_^/


아침부터 아보카도 노래를 불렀더니 너무너무 먹고싶은거예요

오늘은 서브웨이다! +_+ 점심시간에 당장 달려감..ㅋㅋ












맛있었어요. 내용물이 너무 많아서 언제나 쥘쥘 흐르고 빵봉지?종이? 다 젖고..-_= 

저만 이런건지는 몰라도 ㅋㅋㅋ 먹을땐 참 더티... 한번 베어물면 입술주변에 다 묻히고 난리도 아니더라능..

그렇지만 맛은 어떤 음식보다 건강한맛!!!!


저도 추천받아서 먹어본 레시피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최고일것같단 생각이 들어 공유해봅니다 ^^


슈퍼푸드인 아보카드에 자극적인 소스대신 건강한쪽을 선택했구요

에그마요에 아보카도 할라피뇨의 조합이 좋더라구요

고기의 씹는맛도 있으면 좋을것같아서 아쉽긴했지만

다음번엔 베이컨도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할라피뇨의 씹는맛과 알싸하게 매운맛이 감돌아 좋았습니다.


정말 평소에 먹던 자극적인맛에서 크게 벗어났기때문에

처음엔 읭? 건강한맛이로구나..^.^ㅋㅋ 

이렇게만 생각했었는데요, 음료랑 다 먹고나니 포만감이 어마무지!

몸도 무겁지도않고 가볍고 좋더라구요.


점심먹고 오후일과도 열심히 해낼수있었던것같아요 덕분에 크

또 먹고 싶어라 +.+ 





★ 다이어트 관련글 더보기


2017/08/16 - [운동&몸매가꾸기] - 근력운동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권도예의 리얼타임 피트니스

2017/08/14 - [운동&몸매가꾸기] - 3주에 2키로 감량 먹으면서하는 다이어트

2017/08/08 - [운동&몸매가꾸기] - 2주에 10키로 빠지는 춤 조싀앤바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