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꿀팁정보

아이와 함께만드는 초간단 홈파티 계란요리

by 하하쑝 2017. 8. 9.


삶은달걀의 화려한변신! 핑크 드레스 드 에그 요리 입니다. ^^ 흔히 먹을수있는 삶은달걀 요리인데다 만드는법 또한 굉장히 간단하기때문에 기분내기 요리로도 제격입니다. 핑거푸드 요리를 통해 아이와 함께 만든다면 성취감을 높일수있으며, 요리 초보자 역시 도전을 통한 자신감이 붙을만큼 간단하지만 아주 매력적인 요리예요.

삶은 계란 덕후라면 꼭 도전해보시길..추천드려요'-'b 




아이와 함께 만드는 초간단 홈파티 계란요리 만드는방법!






재료 


삶은 달걀 2 개 게맛살 2개 마요네즈 큰 숟가락 파슬리 블랙페퍼









그냥 삶아서 먹는것보다 맛의 풍미가 훠얼씬 좋기때문에 홈파티 용으로 귀엽게 데코레이션 해볼수있다는 부분이 장점인것같아요. 조금만 부지런해진다면 늘상 먹는 삶은달걀도 우아하게 변신까지 시켜줄수있어 좋을듯싶어요. 


맛과 멋 동시에 다 잡을수있는데다 너무 간단하기때문에 아이와 같이 만들어보기에도 좋아요! :)










1. 삶은 달걀은 길이로 반 자르고 노른자를 꺼내 줍니다. 삶은 달걀을 손으로 잡고 약간 뒤로 젖혀 주면 노른자를 꺼내기 쉬워요! 노른자를 꺼낸 흰자를 평평한 접시에 담아줍니다.







2.게 맛살은 잘게 썰어줍니다. 그릇에 노른자 반, 마요네즈를 넣고 잘 섞어주면 끝!^^ 작은 숟가락으로 떠서 흰자에 살짝 담아주면 완성입니다.


너무 쉬워서 설명이랄것도없지만, 완성되면 굉장히 뿌듯한 요리가 아닐수없습니다 ^^








조금더 센스있게 데코를 하면 완벽한 요리가 완성됩니다.

척보기에도 쉬워보이면서도 고소한 마요네즈와 촉촉한 노른자에 게맛살까지 굉장히 먹음직스러운 초간단 요리의 완성입니다.

마지막으로 취향에맞게 블랙페퍼나 파슬리를 뿌려주면 더 그럴싸한 요리가 될꺼예요 ㅋㅋ


아이와 함께 만들어보세요! 아니면 손님 초대할때 고민되는 메뉴중 하나는 이런식으로 꾸며서 맛과 멋을 동시에 잡아도 좋을것같아요 :)



삶은계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요 쉽고 간단한 홈파티 계란요리 ! 꼭 도전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살찌는 소리 넘나 잘 들리고요..^^;; 먹고 열심히 운동하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