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파나소닉 스티머 나노케어 콤팩트타입 핑크조 EH-SA37-P 사용방법과 후기정리

by 하하쑝 2020. 10. 21.

 

파나소닉 미용기기들이 꽤 유명한데다 성능이 좋기로 입소문이 나서인지 셀프케어를 해주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계시는 제품같아요 ^.^ 저 역시도 집에서도 피부관리가 가능한 홈에스테틱 셀프 미용기기들을 주의깊게 보곤하는데요, 이 제품을 일본에서는 제일 많이사용하고 가성비 좋은템으로 소개되고 있기때문에 구입전 가격대, 성능, 사용방법등을 정리해둘까 합니다 ☺︎

 

 

▶ 파나소닉 스티머 나노케어 콤팩트타입 핑크조 EH-SA37-P

가격 : 최저가 기준 200,000원대

 

부위 : 얼굴

전력 : 약 290W

크기 : 폭 10.4 × 높이 16.3 × 깊이 14.8cm

무게 : 700g

 

 

 제품의 이름답게 나노케어가 가능한 스팀기기 입니다. 나노 크기만큼 작고 고운 미세한 스팀이 피부의 각질층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주는 케어기기로 피부에 수분을 주고 탄력있는 피부로 개선해준다고 해요. 건조한 피부나 피부트러블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피부 클렌징하기전 스팀을 분사하면 메이크업을 훨씬 쉽게 지울 수 있는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메이크업을 문질러서 지우지 않아도 스티머를 통해 부드럽게 지우는게 가능한 부분이에요.

 

 

 

 

 

▶ 파나소닉 스티머 사용방법

 

 

 

1) 클렌징 케어

 

클렌징을 하기전 화장을 한 상태에서 스티머를 얼굴쪽으로 분사해줍니다. 어느정도 얼굴에 수분이 분사 되었으면 티슈로 수분감을 한번 눌러서 닦아준뒤 클렌징 크림으로 마사지하듯이 클렌징을 해줍니다. 3분간의 스티머가 끝나면 세안을 해주면 됩니다.

 

 

 

 

 

 

 

역시나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스팀을 사용해주면 더욱 깨끗하게 클렌징 케어를 해줄 수 있습니다. 

 

 

 

 

 

2) 수분충전 

 

따뜻한 스팀과 차가운 스팀이 번갈아나오는 모드를 통해 클렌징후 수분충전을 새로이 해줍니다. 이때 얼굴에서 물이 떨어질 수 있으니 수건이나 티슈로 찍어가며 수분을 흡수시켜 주어도 좋아요. 

약15분간 스팀으로 피부의 수분을 채워준뒤 스킨케어를 해주면 기초케어가 완벽하게 끝이납니다 ^^

 

 

 

 

집에서도 에스테틱 관리받듯 피부케어가 가능해진만큼 꾸준히 열심히 사용해주면 효과는 당연히 좋을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사놓고 무용지물로 방치해두기 보다는!ㅋㅋ 다양한 기능들  활용해서 매일매일 관리를 해주는것이 관건이지 싶어요 :)

 

 

하트버튼 클릭도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