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건강이야기

홍콩가면 사야할것 백화유 이건 꼭 사오세요

by 하하쑝 2016. 5. 12.


 홍콩 여행가면 이건 꼭 사오세요!



지금 보고계시는 이 포스팅은 선물받은사람 입장에서 제일 좋았던 후기를 쓰는것이므로 정확합니다 


홍콩가면 사야할것! 검색해보면 그게그거인 제품들이 넘나 많이 나오겠지만

확실히 많은사람들이 좋다고하는데엔 이유가있는것같다


내가 지금까지 홍콩다녀온 지인만 몇을봤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을 여러가지로 받아봤는데 그중 안목있고 센스좋은 지인이준

오늘 해볼 포스팅인 백화유제니베이커리의 쿠키가 가장맛있었던건 안비밀...★






홍콩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는 백화유라는데 

사실 근육통증에는 즉효지만 만병통치약이라고까지 할수있을까?

또 어느부분에 사용할수있는거지?-_-;; 바르는데에만 사용하라는 문구를 봤다


어쨌든 선물받아놓고 딱히 쓸일이없었는데 

최근 아빠 담걸린어깨랑 한쪽방향으로 잘못누운탓에 고개가 돌아가지않는 내가 - 돌릴때마다 삐그덕 아픔증상 호소--;;;) 같이 사용해보면서 좋다라는걸 느낌





얼른 꺼내들고 뚜껑열고 이렇게 톡톡 아픈부위게 발라주었더니

쌔~ 하게 시원한 느낌이 돌기시작하면서 놀란 근육부위를 부드럽게 만져주는것같은느낌

고개돌리는것도 한결 수월해졌고 시원한느낌이 짱짱 좋아서

온동네방네 물파스 냄새같은걸ㅋㅋㅋㅋㅋㅋㅋ 사방으로 풍기면서 다녔던하루


와 진짜 좋다. 이건 물건이댯! (。・ω・。)ノ


물론 아픈부위가 한방에 낫는건아니지만 이만해도 살것같은느낌

근육 놀라면 하루종일 아파서 몸을 제대로 못쓰기마련인데

백화유 바르고나니까 좀 진정된듯한 느낌이라 

아빠랑 나란히 바르고는 냄새풍기고있다 ㅋㅋㅋ

은은한 파스파스~ 물파스냄새 작렬 


바른사람은 시원하면서도 좋은느낌인데 옆사람이 윽 냄새! 이런 느낌은 있음ㅋㅋ






용량 : 20ml 


홍콩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했다고한다. 우리나라에서도 파는곳은있음~ 아마 직구겠지?

대만것도 있는것같은데 -모양은 같아보였는데..- 칠천원대에서 만원대까지 봤다

맘만먹으면 한국에서도 구입가능함


졸리거나 피로할때 관자놀이쪽에 톡톡 발라주면 잠깨는 효과도있다고한다

정말 있을것같다. 왜냐면 지금 목에 발랐더니 시원한 느낌이 기분좋게나는데~

관자놀이 바르면 잠 후다닥 달아날듯 ㅋㅋㅋㅋ 상쾌함이 있음


홍콩가게되면 가는김에 사는게 저렴하고 콤팩트한 사이즈에 효과 또한 좋기때문에

선물용으로도  많이들 추천하는것같음 






상자곽만 봤을땐 굉장히 촌스럽게생긴 빨간물약병이 튀어나올것같았는데 막상 속내용물 꺼내놓고보니 넘나 예쁘다. 화장대에 세워뒀는데 이쁨ㅋㅋㅋㅋㅋ 이런 디자인 좋습니다. 뭔가..청초하면서도 깨끗한 느낌 






바르고나니 시원해서 좋다. 

두통, 어깨결림등엔 사용하면 효과가 뛰어난 제품 ^ㅅ^


홍콩가면 사야할것 백화유 이건 꼭 사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