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S M E T I C

수지 백현 드림 뮤비속 수지립스틱

by 하하쑝 2016. 9. 23.

핑크쇼크 일명 수지립스틱으로 불리는 제품이죠?

백현과 같이 나왔을때 바른 수지립스틱이 더페이스샵 pk03핑크쇼크거든요.


노래만 들어봤지 뮤비 처음봤다가 심장폭격 맞고는 헤롱헤롱 @.@

왜 제가 다 설레고 난리죠......... 예쁘네라니.............

언제 들어도 좋아요 엉엉...


수지입술도 핑꾸핑꾸한게 넘 예뻐서 닥저하고있었는데요 'ㅂ'


더페 화보에서도 발랐던만큼 수지한테 잘어울리는 컬러였나봐요. 

그래서 이번엔 더페 잉크젤스틱 pk03 핑크쇼크 다양한 발색 가져와봤습니다^^


저는 핑크덕후라 촉촉하게 발리는 고발색 잉크젤스틱이 탐나더라구요~

그나저나 드림 노래랑 뮤비 다 좋아하는데 그때 바른게 이거였다니..

새로운 사실이에요. 당장 더페 세일하는날 기억해두었다가 달려가야겠어요 =3











백현 수지 케미가 이정도일줄은 몰랐어요

와 다시봤다. 진짜 사람 설레게하는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보는내내 설레서 쥬글뻔. 드림은 들을때마다 좋네요. 아잇 설레벌여..

두사람다 좋아해요. 아아아♡0♡











이때 수지가 바른 제품이 잉크젤스틱 pk03 핑크쇼크!

기억해두겠어.. 으으. 보기만해도 설레는 컬러!

더페 화보에서도 이 색상을 주로 발랐다고할만큼

수지 립스틱으로 통했었나봐요 :) 전 이제야 알았다며 헤헤











유투버님들 다양한 발색모습 구경하는 재미도있어요 ㅎ1ㅎ1

핑크립스틱 덕후인데 요걸 몰랐다니 원통.... ㅠ^ㅠ

기분전환하기좋은 사랑스러운 핑크 발색느낌이에요 ^^











윤짜미님께서도 발색해주셨는데요,

굉장한 고발색이라 색깔이 잘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에 묻을염려있으니 한번씩 닦아주는게 ㅋㅋㅋㅋㅋ











대충 어떤 컬러인지는 알것같아요~ 

뷰티유투버 분들은 조명이 많이 쎄서 어느정도는 감안하고 봐야되거든요 :)

뮤비속 수지의 전체적인 모습을 떠올려 보면~ 딱 좋아요.


발색하러 더페한번 가야겠네요 끄아아

쨍한핑크라 쿨톤을 위한 핑크립인것같아요~ 무엇보다도 발색이 존예! 8ㅅ8





 





뮤비속 수지느낌은 딱 요랬었죠~ :)

수지가사용했던 립스틱이라며 하나쯤 소장해봐도 괜찮을것같습니다^^

너무 부드럽게 발리기때문에 뭉게질수도있으니 조심히 사용해야겠어요~

암튼 오랜만에 노래랑 뮤비봤다가 수지에 퐁 빠져버려서 ㅠ^ㅠ

백현이랑 숯이 케미 자알봤쭙니다아아아 ㅠㅠ 쵝오 



2016/09/21 - [꿀팁정보] - 서포터즈모집 블로그,인스타그램 무료체험단

2016/09/22 - [운동&몸매가꾸기] - 집에서할수있는운동 힌즈스쿼트

2016/09/23 - [공부비법] - 직장인 전화영어 직접 해본 후기

2016/09/21 - [써본화장품] - 클렌징오일추천 퍼펙트휩만 세통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