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아이오아이(IOI) 소미의 바나나다이어트방법 + 11자 복근

by 하하쑝 2016. 7. 30.


다이어트는 의지의 문제구나를 다시한번 느끼게된다.


아이오아이 센터로활약중인 소미의 바나나 다이어트방법은

하루에 바나나 3개 섭취. 

아침 점심 저녁을 각 바나나 1개로 끼니를해결 하는것인데

누가보더라도 저칼로리에 원푸드라 장기전이된다면 건강에 안좋지만

중요한 무대를 앞둘땐 이 방법을 사용하는듯싶다


결론은 이렇게 바나나 3개로만 버텼더니 

일주일만에 무려 4kg이나 빠졌다고한다




<사진은 식스틴 촬영당시 소미모습 >



소미는 팔다리가 길쭉한 타고난 몸매에 뼈대가 약한 딱 마른타입이다


아직은 어린나이라 젖살이 통통하니 붙어도 이상할게 없지만

대한민국의 극한직업이라는 아이돌의 삶을 살고있는관계로

본인 스스로가 몸매에 엄격한 기준선을 갖고있는듯싶다


실제로 아이돌들은 다이어트를 아주 빡세게 하는 경향이있는데

조금만 살쪄도 카메라에 부해보이게 나오는 결과물들로인해

대중의 질타를 받기때문임 (악플포함)

어쨌든 자기만족이든 뭐든간에 조금은 완벽주의 성향이 보이는것같은 소미

이렇게나 훌륭한 몸매를 갖고있는 지금의 모습이 되기까지

인내하며 혹독한 다이어트를 해온 결과는 아닐지..





이 사진또한 식스틴 당시의 11자복근 공개로 깜놀하게만든 소미의 몸매인데

마냥 깡마른 말라깽이 스타일의 몸매가아닌 탄탄한 복근에 라인까지 예뻐서 건강해보인다

실제로 보면 엄청말랐겠지만


그 만들기 힘들다는 여자복근..... 많은 여자사람들의 워너비라는 11자라니. 대단하다.






소미는 골반이 큰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볼품없는 일자도아니라

균형이 잡혀있는 모습이다. 역시 팔다리는 길고볼일.





트와이스 정연과의 친목

한창인나이. 어떻게보면 어린나이에 서바이벌을 두번이나 겪었다.

대단해 스고이. 일단 아이돌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란거..

소미는 다이어트 방법만보더라도 의지에 박수를 보내고싶었는데

역시 보통아이가 아님.ㅋㅋ 될놈될도 아니다. 노력한 만큼 거두는 스타일

전선생님 멘탈 높이사드립니다 8ㅅ8





소미 먹방 모습. 이렇게 잘먹는 모습도 이쁘다 





이밤에 무언가 먹고싶어졌을때 소미의 다이어트를 떠올려본다.

의지박약이란 단어를 달고살바에야 독한마음도좀 먹어보고 

그래도 안돼면 나이어린 애기도 이렇게 하는 다이어트인데란 생각을 한다

그럼 금세 주늑이 들어버림ㅋㅋㅋㅋ 이렇게 새벽녘 먹을것을 포기하게만드는

아이돌 소미의 다이어트.


바나나까지 따라하는건 무리야 그렇지만 그 의지만큼은 배우고싶어서

새벽에 먹을것 참는중


일어나자마자 밥을 먹자..하아아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