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T Y L E/연예인 스타일

151018 샤이니 기범 키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 아름다운 모습 모음

by 하하쑝 2015. 10. 19.

이건 저장해야만해! 를 외치게 만든 샤이니 기범의 서울패션위크 사진

예쁘다 멋지다란 표현을 다 포용하고있는 아름답다!로 수식하고싶다 정말.

너무너무 내눈에 콕콕박히게 이뻤던모습


 

 


 

 

 

 마치 앞머리 각도까지 계산적으로 빚어낸느낌임.. 뒷머리 헤어를 만져놓은것도 본인이 하고싶은 느낌 그대로 연출했을것같음

그만큼 철저하게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이 무엇인지를 너무나 정확하고 파악하고있는 그런느낌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옷잘입어서! 좋다라고 말하기엔 너무 약한게

내가 이런 분위기를 굉장히 좋아하나보다.

어제남긴 포스팅처럼 거의 설리급으로 묘한분위기와 흐름을 보여준다고 생각하는 몇안되는 연예인중 한사람

 어쨌든 이번 서울패션위크 사진을 보는내내 또 뭔가 새로운 고화질이 있을까싶어서 쥐잡듯ㅋㅋㅋㅋ 뒤지고는 있지만 더 생기면 추가하는 방향으로가야겠다..

 

내일이 월요일이란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쭉 빠지는 그런증상으로 모니터를 바라보고있기가 힘듦 TㅅT

 

 

아이린도 티파니도 좋아하지만 제일 끝 기범이가 예뻐보이는건 순전히 내취향이긴하겠지

이날 티파니도 이뻤고 아이린은 요새 눈여겨보고있는 레벨멤버라서 다다 만족스러웠음

 

 

 

 

 


나는 누가 날 연사하면... 미용실 거울 보는것마냥 내 추함에 놀랄것같은데


 

 

 

아기피부 인정... 굉장히 곱게 뾰족하겤ㅋ 날카로운 인상으로 생긴것같고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합니다

 

 


귀거리 피어싱 위치까지 마음에 들어요


 

#샤이니 #키 #shinee #key #서울패션위크 #Seoul Fashion Wee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