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T Y L E/연예인 스타일

150920 공항 종인이 데님핏 나그랑으로 핫바디 자랑..

by 하하쑝 2015. 9. 21.


너무한다 종인이 진짜. 내 이상형이 청바지 잘 소화하는 남잔데 8ㅇ8....

이렇게 편하게 걸치고 온듯한 스멜을 풍기면서도 핏이 너무 잘맞아떨어지니까 보는사람 미치게하는거죠 몸도 멋있고 예쁘고 얼굴도 잘생겼고 다다 완벽해서 오열하게 만들어유 진짜 힘드로ㅠㅠ..

어제 공항패션 찾아보다가 나그랑에 데님 이게 다인모습 보는데도 내눈엔 제일제일 빛났어요

감히 이상형이라고 말하기에도 너무 높고 멋있는사람이라 바라보는데에도 한계 느끼지않고 사진만모아놔도 행복함ㅋㅋ


종인이는 바지기장 짤라본적없겠지 -_-;; 이런고통 모르게찌...

그냥 있는거 주섬주섬 꺼내입은게 다겠지..

어떤 각도에서 보든간에 화보같다고 후아 








옆태,앞태,뒷태 다 잘났으니까 사진감상만해도 거품물게만드는 클라스

공항하면 피곤함이 그득그득한곳인데 아이돌들은 언제나 반짝반짝한곳이기도하고

편한복장으로 졸려워하는듯한 얼굴까지 종인이 트레이드마크된것같아요 ㅋㅋㅋ 


예쁜사진들도 넘 많고 패션볼수있어 좋고 일단은 너무 멋있고..

이렇게 데님 청바지로 입고온날은 그냥 좋아죽음 8ㅅ8 핏이 개까리....이뻐 듀 ㅣ짐







피곤해 하는모습 조차도 존섹 ㅠ _ ㅠ

수고했어 종인아 비행 힘들었지 푹쉬어 ㅌㄷㅌㄷ






건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


나그랑에 데님만 걸쳐도 애기가 태가 살잖아요 완전 멋쟁이 상남자 귀요미 다해라 짝! 다해죠 짝!

그냥 멋있음 존멋 존섹 혼자 다해 다하는애잖아요 애깅이가 ㅠㅇㅠ

눈 부어서 쌜쭉 웃는것도 이쁘고 나그랑은 사랑인데 세계에서 젤 잘어울리시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