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T Y L E/연예인 스타일

150917 갓세븐(GOT7) 마크모자,재범심슨,영재하트 내취향

by 하하쑝 2015. 9. 17.

우와아아 반가운 얼굴들 'ㅜ' 갓둥이들 왜이렇게 오랜만인것같지?

보고싶었어 아련 마크....크흡.... 은근하게 내 취향저격하는 스타일링을 보여줘서

마크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 모자 또썼다 또썼다구으!!! 이번엔 열심히 찾아보기로합니다


그래서 찾아냈습니다 ㅋㅋ 이런느낌으로 심플한 블랙 스냅백도 하나갖고있음 좋겠단말임..






마크의 작은 머리통이 너무 부러워. 모자가 이래 쏙들어갈일? ㅠ_ㅠ?

별처럼 빛나는 디테일위엔 달인지? 볼때마다 궁금증돋게 만들었던 맑 스냅백!


브랜드 : 블랙스케일 (BLACK SCALE)


SIX POINTED STAR MOON SNAPBACK cap


블랙스테일 꺼란건 알았는데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더니
드디어 찾아낸. 기쁜표현을 모델명을 큼지막하게 써놓는걸로.. 대신함ㅋㅋㅋㅋ

이 위에 프리뷰 사진은 눈은 가려졌지만 마크 귀여운 이빨 보이잖아요...
송곳니 뾰족한것까지 씹덕이고 난리



앰버랑 무슨얘기하느라 신난거야 마크. 아주그냥 만개하며 웃는데 이뻐서 주금


갓세븐 분위기 취향저격은 마크지말입니다



잘생겼다 왕잭슨 부채를 들고 수줍수줍 신났다가 아련해졌다가를 반복하는 미남가트니라구




영재스타일 진짜 좋아요. 공항패션 몇번 찾아보다가 취향저격 또 제대로 당했쥬...이상할일도 아니쥬..

영재는 생긴것도 와타시 스타일ㅋㅋㅋㅋ 부정하려해도 할수없는

이 애기만 보이면 중고딩 시절 풋풋하게 좋아했던 같은반 남학우가 떠오르면섴ㅋㅋㅋ 혼자 아련해짐


도화지같이 하얀느낌에 색깔 뿌려놓듯 꾸며놓으면 난리나는 스타일 





하트 하나 제대로 받고 걸어오는 모습 뿔테의 매력을 다시한번 느꼈다요 ㅋㅋ



브랜드 :  CRIB (크립)


FUR BROKEN HEART (black)







하트를 보면서 타브랜드를 떠올렸는데 아니었어.. 아직 내공부족이옵니다





어떤 그룹을 보더라도 그룹에 한명씩은 내스타일을 외치곤하는데

갓세븐 볼땐 참 신기하게 얘도 내스타일 ㅈㅒ도 내스타일! 이럽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제왑의 늪이라함은 훈남스타일들을 뭉태기(?)로 뭉쳐놓는다는것인데

이게 어떠한 느낌까지 더해져서 잘생김이 폭발해버리는것같은 느낌을 받게되는데요..

나만 그렇게 느끼는건지 몰라도 어렸을때 한번쯤 좋아해봤던 선배,동갑,후배의 느낌이 다 들어가있어..


유겸이 뱀뱀보면 귀여워라했던 후배같고

영재나 주니어 왕잭슨은 동갑에 장난잘쳐서 설레게했던 친구같고

재범이 마크는 한번 웃어주면 기절초풍하게되는 센빠이 같달까...

걍 개드립입니다 헤헤





브랜드 : 스테레오바이널즈


재범이 가끔 심슨 클러치도 들고~ 심슨관련 몇가지 아이템을 본적이있는데...

나랑 같은취향인가봐 꺄아를 외치고시픔ㅋㅋㅋㅋ

이 스냅백 사고싶어서 벼르던건데 ㅇㅏ 뽐뿌질 확 옵니다.. 재범이가 쓰니 멋쁨이롤세




잘생김이 과.........해...요...


스테레오 로고에 심슨 누워있는거 디테일도 귀엽구 참 좋은데 고민좀 '-'



#mark #YoungJae #jb #갓세븐 #마크 #영재 #재범 #got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