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잘먹는 여자아이돌 에이핑크,소시,아이유,설현 짤 영상 모음

by 하하쑝 2016. 5. 30.


다이어터라면 정말 미치도록 배가고플땐 그순간을 참아내는게 엄청난 고통이다. 나같은 경우엔 차라리 이른시간이라면 무언가를 먹고 운동이라도 한판뛰어주면 된다는 생가이지만 늦은시간 배고픔,허기짐에 시달리다보면 애꿎은 물만 벌컥벌컥. 심지어 자기전에 마시는물은 소화기능의 운동을 활발히하기때문에 좋지않단얘길듣고 고픈배를 쥐어잡고 사경을 헤매는 경우가 종종 생기기마련-.-;;;


요즘내가 하는방법은 마른여자연예인들이나 여자아이돌이 먹는모습을 보면서 대리만족을하는것인데 이게 나름 효과가있다. 쟤넨 저렇게 먹어도 관리 철저히해서 살안찌지만 나는 먹었다간 살찜크리를 당하겠지...란 생각으로 어구어구어구 잘먹네~ 보고있다보면 대리만족감에 음식을 포기할수있어진다. 


그래서 준비해봤다! 잘먹는 여자아이돌 모음!

에이핑크부터 소시,아이유,설현,러블리즈 빵떠기 수정이까지 먹는모습 모아봄 'ㅅ'






닭발 야무지게 뜯는 에이핑크 나은이







촬영 중간중간 소품으로 활용되는 음식이나 간식을 자주 먹는모습 포착~

그렇지만 개인 sns 계정에 본인 필라테스 하는 모습도 올리는걸보면 자기관리 또한 철저하게 하고있는것같다







남주의 닭다리뜯기! 








먹는거도 귀여운 보미 ㅋㅋㅋㅋ






진짜 사나이 나왔을때 떡볶이떡도 여러개 한꺼번에 집어먹던데

그마음..내가 잘알지 ㅠ_ㅠ!!!!!!!! 








갑자기 과자 땡긴다 후욱...







여자친구 소원








아이유는 다이어트할땐 정말 독하게하더라


예전에 공개된 식단만 보더라도...

팬카페에 새벽시간대에 고구마 먹는단 글만보더라도...



암튼 먹는모습도 귀염짐







어깨춤 절로나오게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aoa 설현이 먹는모습을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

이 아이는 정말...진심으로 먹는걸 좋아한다는게 보임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몸매는 킹왕짱 좋으시구요 ㅠ_ㅠ







이걸 보니 간식을 먹더라도 과일쪽으로 챙겨먹어야겠다며 








빠질수없는 떡볶이!








이쯤에서 봐줘야되는 설현 잘먹는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시대 먹방











혜리 정말 리얼하게 잘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스데이 혜리 vs 에이핑크 보미







먹방대결










러블리즈 수정이 귀염










수지 라면먹방





이렇게 모아놓고보니 더 배고파졌다. 그렇지만 참는다.........................


점심시간이 머지않았다 으쌰라 으쌰!

잘먹는 여자아이돌들은 저렇게만먹고 운동 혹은 연습하면서 칼로리소모한뒤

건강에좋은 건강식으로 챙겨먹을게 분명하다


일반 여자사람들도 그만나태해지자~ 우리도 몸관리 하자!!!! ㅠ_ㅠ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있다.. 힘내서 다이어트 해야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