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T Y L E/연예인 스타일

169021 DMC 페스티벌 하니 원피스 구두 정보

by 하하쑝 2016. 9. 23.

160921 하니 검색으로 많이들 들어오셔서 무슨일인가 했더니,

DMC 페스티벌 사진이 잔뜩 올라왔었네요 ^_^ 오오!

상큼한 패션과 비주얼 뽐내며 하니 등장!


파스텔톤 핑크 원피스를 샤랄라하게 입고는

평소 차분한 생머리 단발 연출과는 달리 고대기도 살짝 넣은것같더라구요 :)


전체적으로 코랄한 느낌으로 봄느낌 풍기며 등장!

가을보단 왠지 봄느낌이었어요. 생기발랄♡

이날 입은 원피스와 구두 정보 알려드릴게요~


구매욕구 확 오르는 소녀느낌 나는 원피스패션입니다 'ㅅ' 





160921 하니 원피스 구두 정보










전체적으로 피치피치한 모습 ! 













원피스 정보



브랜드 : 베르베리(vertberry)


Petaline Collar Dress 판매가 252,000원 

할인판매가 151,200원


















다른색상으로는 블랙도 있어요!


꽃잎모양의 네크라인 손목 디테일이 

눈에 확 들어오는 심플한 원피스예요.


가격을보니 세일중이라 이정도면 괜찮은것같아요 :)











요 베르베리 원피스 블랙은 트와이스 다현이도 입었었네요 꺄

이렇게 보니까 블랙은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감이라

쟁여두면 곧잘 입을것같아요. 













구두정보 



브랜드 : 데일라잇뉴욕 (Daylight NewYork) 

Pumps Clean_DBJO90003_8Cm 판매가격 : 258,000원














화이트바탕의 앞코와 뒷라인이 블랙으로 빠진 스타일의 펌프스입니다. 

깔끔한 원피스와 매치하기좋아요 ♡










하니뿐만아니라 예정화님도 착용하셨던 데일라잇뉴욕의 펌프스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펌프스라 어떤스타일에 매치시켜도

과하지않은 여성스러움이 느껴져서 굿










과자먹는 하니로 마무리! 하니형!ㅋㅋ

예쁘고 털털한 성격 잔정도 많아보이고 눈물도 많고~8ㅁ8

이런 하니모습 다 좋습니다. 볼때마다 에너지 넘쳐서 좋아요 :)

오징어칩 맛있는데 냠냠 하는모습 진짜 귀여워듀금ㅋㅋㅋㅋㅋㅋ

이 언니가 뭘좀 아는구나 저 과자 존맛...♡

급 과자까지 땡기는 불금입니다 하악!



2016/09/21 - [꿀팁정보] - 서포터즈모집 블로그,인스타그램 무료체험단

2016/09/21 - [공부비법] - 공부블로그) 전교 200등에서 2등 후기

2016/09/20 - [유튭후기] - 페리페라 잉크틴트 심쿵주의 발색모음


공감버튼 눌러주는 센스~ 감사합니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