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T Y L E/연예인 스타일

160923 엔시티(nct) 드림 재민 맨투맨 패션

by 하하쑝 2016. 9. 23.

sm 막둥이들 엔씨티의 출근길을 보면서 재민의 맨투맨이 눈에 딱 들어왔어요.

2,000년생이라니 나이공격에 한번 울컥했지만 ( ꒪⌓꒪)

엔씨티 드림은 귀여운맛이있어서 그런지 자꾸보게됩니다 ㅎ.ㅎ

본인들 나이에맞게 좀더 영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으로 입히는거

개인적으로 넘너뮤나 좋네요. 헤헤 


마치 손주 꼬까옷입었다며 좋아하는 할미된 심정...

160923 오늘다 재민의 스타일 입니다 :)


티저에서 풍선껌 불고있던 모습이 인상적..

정말 어렸을때 씹던 풍선껌 크게분 애깅이 본 기분이라ㅋㅋㅋ

귀여움이 과한 엔씨티 드림입니다 













하트 뿅뿅 날리면서 이렇게 등장한 엔씨티드림

애들 쪼르륵 서있으면 알록달록한 느낌이라 츄파츕스 생각나벌임..

재민이 입튼 크리틱 색조합도 좋네요 'ㅅ'














critic 크리틱 2016년 f/w 정규라인 제품 풀오버 타입 




개인적으론 블랙이 더 땡기지만 엔씨티 드림 느낌에 제격인건

 네이비쪽! 레드가 섞인게 좀더 활동적이고 발랄한 느낌이 들어요.















PULLOVER WIND BREAKER (NAVY)_CTOSARL03MN1 

10/18 예약발송 69,000 won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은내용이구요

예약해야지만 저 날짜부터 배송되나봅니다.














처음엔 캐리어인가했는데 저렇게 끌고가는건 뭘까요? 전동휠 그런건가요? 음....

그런데 재민이 하의쪽으로는 완전 생각치도못한 찢팬츠네요 ㅋㅋㅋㅋㅋ

올려신은 스포티한 양말도 운동화도 뭔가 쪼꾸미해보여서 귀엽 8ㅅ8






 






160923 엔씨티 드림 재민 뮤뱅 출근길










참고로 엑소 백현이 이렇게 챙겨준 귀요미가 바로 드림의 재민입니다 'ㅅ' 둘다 귀염 


이렇게 나란히 있으니 엑소쪽이 확실히 선배포스가있네요~

엔씨티는 아직 아카짱들..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