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아이돌

160514 방탄 정국 트와이스 사나 스페셜엠씨 케미짤

by 하하쑝 2016. 5. 15.


정국이도 사나도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스페셜 엠씨때 정국이가 너무 예뻐서 -사나가 안예쁘단게아님 TㅅT- 한참을 보게만들었던 마성의짤. 오렌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밤색머리 하고는 예쁘게 웃는데 두사람다 주황주황한것이 제대로 케미 터지네ㅋㅋㅋㅋㅋ 아 방탄과 트와이스에서 각각 예쁘니(?)를 맡고있는 멤버가 나란히 서주니 보는사람은 이뻐쥬금..





아휴 너무 러블리해서 땀난다;;; 샤샤샤 따라한거니 악수한거니 이런 스킨십 왜 내가 다 설레고 난리. 대세 아이돌까리의 만남은 뱅걸이후로 첨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갔나 어쨌든 두그룹다 좋아해여 8ㅅ8

꾸기가 데뷔를 정말 빨리하긴했구나 정국인 97년생 20살 사나는 96년생 21살 

그래도 둘다 어리구나 그랬구나..









정국이 상큼열개 십만개 섭취한것같습니다. 미쳤.. 귀여워..도랐... 상큼 심쿵 ㅇㅇ

사나도 넘넘넘너무 사랑스러운것. 둘다 러블리함이 과했던날이네요

160514 방탄 정국 트와이스 사나 스페셜엠씨 케미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