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아이돌

잘놀라는 아이린 & 조이 배들짝 둥들짝 모음

by 하하쑝 2016. 5. 3.




배들짝 둥들짝을 아시나요?








이 움짤은 정말 내가 두고두고 보려고 저장해온것 ^ㅅ^

애기들 왜이렇게 귀여운겁니까ㅋㅋㅋㅋㅋ 왜이르케 잘놀랰ㅋㅋㅋㅋㅋㅋㅋ 배들짱 둥들짝 별명들도 귀여워서 한참보면서 막 웃었다. 이게 뭐라고 이렇게웃긴겁니까. 누가 이년 머리채좀 잡고 끌어내주시떼 

몇번을봐도봐도 안질리는 순둥이 레벨이들


귀여운데 푹 웃음터지게하는 마성의짤 아이린&조이 이 콤비 좋다

잘놀라는것도 어쩜 이리 사랑스러울수있는거죠....





아이 깜짝아!!!!!!!!!!!!! 이러는것같은데 진짜 이움짤 미친듯ㅋㅋㅋ 러블리함이 지나치다...


배주현은 놀라는것도 이렇게나 사랑스럽습니다 

레벨은 알면알수록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마구느껴지는그룹

오늘 날씨도 우중충하고 하루종일 비라.. 그냥그랬는데 

아이린이랑 조이 움짤보면서 미친듯 웃었고 끙끙앓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밑으론 조이 둥둥이 화들짝 놀라는 리액션모음이에요

둥들짝ㅋㅋㅋ 아 미칰ㅋㅋㅋㅋㅋㅋ배들짝 둥들짝 진짜 작명센스 컄ㅋㅋㅋㅋㅋㅋ







이건 본방으로봤는데 ㅋㅋ 우결 육성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이 얼굴 이목구비만 큰게아니라 놀라는 리액션까지 커ㅋㅋㅋㅋ 귀여워 끄으으으응






좋은건 다시봐야지


아이린 조이의 놀람콤비를 응원합니다

우울할때마다 또 볼것임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