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다이아 정채연 다이어트 언급 정리

by 하하쑝 2017. 8. 22.



일단 채연이는 아이돌이죠. 다이어트와는 뗄래야 뗄수없는! 큽..ㅅ.ㅅ

프듀부터 팔로우미까지 쭈욱 지켜봐온 나름 팬으로서

하체비만 하비끼리 통하는게 느껴졌던 채연이였는데..... 

이번 컴백 쇼케이스 영상 보던중 꾸준히 다이어트 성공을 거듭했구나! 새삼 놀랐어요 굿!!!!!


다리살을 쫘아아악 뺀 모습보자마자 와와와...! ! ! 


바쁜 스케줄때문에 따로 관리 받을 시간도 없었을것같은데 (있더라도 꾸준하지 못했을각)

그래서 정채연의 다이어트 비법은 어떤게 있을지 

방송에서 언급된 부분만 모아봤어요.


전부를 언급하지는 않았겠지만 참고해보긴 괜찮을것같네요 :)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다이어트는 항상 하고있다고해요.

당연한사실... 사실 다이어트도 성공과 실패를 반복하다보면 습관처럼 하게되더라구요..는 저요-_-

이제는 식단관리는 뭐 하겠다고 맘만먹게돼면 잘 지키게되고..저도 그렇거든요

채연이도 다이어트에 내성(?) 생겼을듯


영상에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해봤자 별거없네! 란 댓글들이 많았지만요

너무 간단한 방법이라고 하더라도 실천하지못하니까 성공으로 갈수없는거죠ㅋㅋ


저도 과일이나 샐러드같이 건강하고 상큼한 음식 먹는걸 즐기기때문에

요샌 얼린 과일이나 샐러드 식단은 꼬박 지켜주고있는데요 (물론 여기에 밥 플러스입니다만..)

채연이도 비슷하더라구요. ★과일과 샐러드로 식단관리하는 다이어트가 굉장히 잘 맞았다고합니다.











★ 걷는 운동을 주로 한다고해요. 유산소에 중점을 두는거같아요~

식단관리해주면서 유산소만 제대로 해줘도 살 잘빠지죠

꾸준히 길게 보고 하려면 근력운동도 빼놓을수없겠지만요


아이돌들은 춤 연습 만으로도 칼로리 소모량이 어마어마할것 같거든요 부럽..

다이아 컴백도했겠다 바쁜 스케줄속에서 연습량까지 엄청났을것 같은데..@,@

살안빠지는게 이상할정도겠죠 ㅋㅋㅋ 요즘 드라마,뷰티프로,아이돌 활동등 열심히라 이해가 가네요



조싀앤바믜 댄스타임을 즐기는 저로서는 하루 3번~5번만 쳐도 미치겠던데-.,-;;;;

아이돌들은 스케줄 끝나고서도 엄청 연습하잖아요.


채연이만의 다이어트 방법들을 모아놓고보니 요즘 다 제가 하고있는것들ㅋㅋㅋ

강도만 다를뿐..^^;









일단은 자기몸에 대해 굉장한 관심을 갖고있어야 되는 직업(?)인만큼

아이돌에게 있어서 자기관리는 필수죠


보니까 다이어리도 열심히 작성하던데요

꾸준히 몸매를 체크해가며 자기 관리를 하는것이 일과인것 같아요.








역시나 과일주스? 토퍼주스 에 대한 언급만 보더라도 

과일과 채소위주 그리고 고기를 좋아하는 채연이ㅋㅋㅋ 고기도 (적당히) 잘챙겨먹었을것같아요


딴소리지만 저는 어렸을때부터 과일을 안좋아해서-_-

성인되면서 건강때문에 챙겨먹기 시작했는데요

최근 몇년동안 다이어트때문에 억지로라도 챙겨먹었거든요

한달전 새로운 맘으로 시작한 운동 스케줄에 맞춰 먹는 과일이나 샐러드 식단이

이제는 맛있게 느껴질정도 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잘먹고있습니다

사람은 이렇게 변할수있다는..


편의점 음식 자주먹다보니 좀더 상큼하고 건강한 음식이 먹고싶어!!!! 란 생각때문에

몸에 좋은 과일이나 샐러드는 주문해서 먹고있습니다. 


아이돌인 채연이는 브이앱에서 언급했다시피 토퍼주스를 좋아하는것같은데요

너무 좋아해서 세끼 다 안먹고 한끼 토퍼주스만 마셔도 된다며 ㅋㅋㅋ 열변중...

처음들어봤는데 검색해서 함 먹어봐야겠네요.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아 - 

아사이볼같은 거네요 ^ ^

와우 저도 과일에 시리얼 섞어먹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든든한 건강식!


내일 바로 도전해봐야겠어요 :-)



★ 다이어트 관련글 더보기


조싀앤바믜 5주차 시작 식단안지키는 다이어트

3주에 2키로 감량 먹으면서하는 다이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