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운동&몸매가꾸기

맥 릴렌트리슬리레드 웜톤? 쿨톤?

by 하하쑝 2016. 9. 14.

맥 릴렌트리슬리레드  단순한 퍼스널칼라의 구분으로 

쿨톤 웜톤이냐를 나누는건 어려운부분인것같아요.


저는 여름쿨톤이지만 라이트쪽이라 파스텔계열이 잘어울린다는 진단을 받은 여자사람이라서

사실 맥 릴렌트리슬리레드가 저에게 잘어울리는 색인지는..딱..딱히 모르겠.....거든요 흐읍.

퍼스널컬러 진단 선생님께서도 보시더니 베스트는 연핑이지만 이색도 나쁘진않다고..

역시나 저와같은 반응으로 평해주셨어요. 


좀더 쨍한색이 잘받는 봄브라이트인 아이유 가 잘어울린걸보면!^^

웜톤중에도 봄브라이트! 쿨톤은 겨울쿨톤!이 

잘어울리는 색상일꺼라 추측해봅니다. (제생각^^)


일단 매장 들르셔서 발색해보시고 어울리는지 판단해보세요!。:.゚ヽ(´∀`。)ノ゚.:。 ゜

퍼스널컬러 다 내려두고서라도 핑크 잘받으시면 바르시면 됩니다아^^





이 립으로 말할것같으면? 파워 각질부각









맥의 매트한 립라인은 각질부각이 잘되는편이에요.

그렇지만 위 사진처럼 접사를 한경우에 한해서이지

겉으로 보면 전혀 몰라요~ (❀ฺ´∀`❀ฺ)ノ


가까이서보면 이런느낌일정도로

굉장히 뻑뻑한 발림을 자랑합니다.


너무 풀립으로 채우면 개인적으론 넘나 부담스러운..

여쿨 라이트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적으로보면 이런모습이에요.

사랑스러운 핑크색 립스립이 뙇! ^_^


이 립스틱으로 말할것같으면..

약 2년전 처음 바른날 제 입술만 유심히보던 친구가

음식을 먹었는데도 지속되는데다 색상이 너무 예쁘다며

입술만 뚫릴듯이 관음당하며.. 안절부절 못했던 친구에게 ㅋㅋㅋㅋ

브랜드를 알려줬었던 립이었네요 :)



맥 릴렌은 너무 유명하지만,

또 막상 발라보지않은이상 모르는부분이기에

제껄 테스트해본 친구는 다음날 바로 매장가서 질렀다고하더라구요 ㅋㅋ

참고로 제 친구는 염색한번 안해본 창백한 느낌의 

겨울쿨톤이라 너무 잘어울렸어요 ^_^




쿨톤이라고 다 잘어울리는건 아닙니다.








엄청찐한 핫핑크 단독발색은 아니예요.

봤을땐 핑크 그자체인데요 제 입술에 올리면 이렇게

레드끼도 보이는 그런 핑크매트립입니다.


쨍한계열 잘받는 분들이 바르시면 진짜 이쁘죠~^^

저는 여쿨이어도 좀 부..부담시렁......(。・ω・)ノ













저는 딱 2년째 사용중이라서 사용감이 어느샌가 이렇게나..

그나저나 립 유통기한 다된것같은데 ㅡ.,ㅡ

버리고 새걸 사야될지 모르겠네요 ㅋㅋ


이런식으로 립스틱,화장품 정리하면

화장대에 남아나는게 없을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접사는 주름에 다 끼인모습과

리얼한 각질형태까지 알려주는것같아서 

으음..너무 시...르...다....(´⌒`。)



제가 발라본 매트립중 최고로 매트+뻑뻑+크레파스 질감이었던 립이라 자부합니다.

그만큼 지속력도 대박이구요

센카 퍼펙트휩 오일로 지워도 잘안지워져요. 

주름에 자잘하게 낀 모습..;ㅇ; 오늘도 지우다 놀랬네요.....



역시나 장점이있으면 단점도 있는 법이겠죠^^

이실직고합니다만 요샌 잘 안쓰는립이에요~

입술에 넘 끼여서...흥칫핏! 


촉촉한걸 더 선호하고있습니다. ヽ(.◕ฺˇд ˇ◕ฺ;)ノ





화사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권해드려요^^






그래도 요래요래 한번씩 발라주면 기분전환은 됩니다^^


발색사진을 찍는게 너무 힘들어서 풀립으로 꽉꽉 채우고 찍었더니 

그나마 연하게 잡힌게 이정도예요 ㅋㅋㅋ 


부담스럽다면 그라데이션으로 얹으면 되는 부분이지만

화장만 잘지워져도 좋아했을텐데.. 

지속력이 긴만큼 클렌징이 아쉬워서 손이 잘 안가는 제품이기도합니다. ( *ᵅั ω ᵅั*)



2016/09/14 - [써본화장품] - 헬로비너스 나라 화장품 모델인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를 써보다

2016/09/13 - [유튭후기] - 쿨톤립스틱 슈에무라 강남핑크 발색모음

2016/09/12 - [연예인 화장품] - 태연 네이처리퍼블릭 컨투어링 추천제품

2016/09/12 - [써본화장품] - 올리브영 립추천 우드버리 버건디레드 후기

2016/09/11 - [유튭후기] - 여쿨 나스 임패션드 라벤다 블러셔 (nars blush impassion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