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S M E T I C

여쿨라이트 웨이크메이크 봄브매트 08.핑크엑스 마젠타핑크

by 하하쑝 2016. 9. 5.


안녕하세요.  름쿨톤 라이트 피부를 갖고있는 예뻐지는 연구소입니다. 하핫•̀.̫•́✧

저는 퍼스널컬러진단을 직접 받아봤구요, 저 스스로도 여름쿨톤이라는건 알고있었지만 

라이트 판정을 받은지 얼마되지않았어요 그제서야 모든게 수긍이 가더라구요. 


코랄,오렌지,브라운계열은 얹었을때 급노화가 오는 피부라-_-;; 

누리끼리해진 얼굴색...을 경험한 이후로 웜은 아니겠거니했어요.

피치 오렌지계열 블러셔를 올리면 동안과는 거리가 멀어져요 ;ㅅ;

핑크빛! 라벤다가 훨씬 잘받아서 여쿨이란건 예상은 하고있었습니다만..


흑발보다는 염색모가 어울린다는 주변 지인들의 평가가 많았으며

까만머리에 레드립? 이것도 전혀 어울리지않는 조합이었거든요..

여름쿨톤이지만 어느쪽인지는 애매한부분이 있었는데 이제야 해소가 되었습니다..후우!


네 저는 확실하게 여름쿨톤 라이트예요!ヾ(。>﹏<。)ノ゙

아아아아...여쿨 라이트 파레트보는데 색이 많지않다는게...슬..슬포..ㅇ...

어쩐지 그동안 색의 제약을 은근하게 많이 받아온상태라 그리 놀랍지만도않지만요

라이트라 아주아주 연한 파스텔톤들이 잘받는다는 사실은 아쉽긴해요.


사실 옷매치는 그런대로 여쿨에 잘어울리는 색위주로 입고다녔는데

문제는 화장이었거든요.


검색해봐도 여쿨인생템은 다 거기서 거기라 으흐으으잉 ㅠㅠ

그래서 저역시도 내가 직접 찾아나서자-_-! 란 심정이되어서

앞으로는 이것저것 발색도해보고 후기도 꼼꼼하게 남겨보려고합니다 ^^





웨이크메이크 봄브매트 08.핑크엑스 마젠타핑크










그러고보니 저는 마젠타핑크 도전은 인생최초! 이번이 아예 처음이에요(놀라워랏ㅋㅋ)

사실 이 컬러는 두깨찡~~~~~~~~ ^0^ 

구은애가 튀어나올것같았기 때문에 

잘못된 인식자체로 꺼려왔던 색상이었는데( *ᵅั ω ᵅั*)


그래서 과감하게 도전해봅미닷! 


일단 여쿨라이트 파레트 넘버원 컬러와 비슷한 느낌이라 

인생처음으로 발색해봤어요^^

딸기우유빛깔이 이런거구나 늠나륑 이쁩니다아 ♡







WAKE MAKE ROUGE BOMB MATT PINK X 











07.퍼플이펙트와 06.핑크해커도 손목에 같이 발색해봤어요

봄브매트 립스틱의 매력은 화사한 발색력이 강하면서

매트하게 발리기때문에 매력적이란건데요~


08.핑크엑스는 손목에 발색해볼때까지만해도

너무 촌스러운 분홍색인데? (`・⊝・´)

이쁜데 아 음.. 뭔가 입술에 올리면 이상하지않을까?

두깨찡~ 외쳐야될것같고.. 그런 느낌이 일단은!!!!!!!! 강했어요 ㄷㄷ














왠걸? 바르는순간 얼굴에 형광등이 켜졌습니다 ٩(๑´0`๑)۶

신기해요~ 퍼스널컬러!

알고바르면 이렇게나 피부톤을 밝게만들어주고 돋보이게해준다는게..


그렇지만 꼭 내 베스트 색상이 아니더라도

억지 맞춤식으로 사용할필요는없어요!


어쨌든 마젠타 핑크는 여쿨라이트들 얼굴색 밝혀주는데 좋다는결론^^

발색을위해 최대한 쨍하게 두번정도 덧발라봤는데요

그라데이션줘도좋고~ 본인스타일에 맞게 바르는게 중요한것같아요.

저는 시간지날수록 착색이 예쁘게되어서 마음에 들었거든요 










1.각질부각없음 2.발색이쁨 3.지속력짱짱



웨이크메이크 립제품이 괜찮다는 이야기는 종종들어왔는데요

맘먹고 발색해본뒤 하루종일 돌아다녀본 결과로는

여쿨 라이트라면 웨이크메이크 봄브매트 08.핑크엑스도 괜찮아요!


마젠타핑크가 오바스럽게 쨍하지않고 자연스러워서 이뻤다는 결론^^


호불호가 갈리는 마젠타핑크컬러는 꼭꼭 발색해보고 결정하시는것! 잊지마세요 8ㅅ8


다 같은 피부톤이라도 그사람의 분위기나 헤어스타일에 따라서

잘어울리는 컬러가 다르다고 퍼스널컬러 진단해주신 선생님께서도 당부해주셨거든요.












그리고 매트립이라 지속력이 굉장히 길어요

수정화장은 필요하지만 생각보다 길어서 좋았다고해야할까요?

얼굴빛을 좀더 화사하게 밝혀주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좋았구요

웨이크메이크 봄브매트라인은 입술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게 좋았어요.


보통 이런 핑크빛은 뜨기 마련인데.. 이건 괜찮더라구요^^

올리브영에서 13,500원이면 구입하실수있습니다 ╰(*´︶`*)╯


무광케이스에 자석이라 여닫기도 편하고 

블랙디자인이라 깔끔해서 맘에들어요 :)


전 이색깔 찜꽁했어요. ٩( ‘ω’ )و


오늘 쌩얼에 발색해본거였는데 이정도면 한톤 밝아진 느낌이라

하나쯤 갖고있으면 쌩얼에 살짝만발라도 좋고 유용하게 사용가능할것같아요


완벽한 인생템을 찾는그날까지 열일하겠쭙니돠아아아아아!


#WAKE MAKE #ROUGE BOMB MATT # PINK 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