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S M E T I C

봄웜 립스틱 맥 레이디데인저 발색

by 하하쑝 2016. 9. 7.

오늘은 맥 립스틱 발색시간!

어떤색을 골라볼까하다가~ 봄웜들의 아이콘! ٩( ‘ω’ )و

봄웜 립스틱으로 사랑받고있는 맥 레이디데인저  발색 보여드릴게요 :)


쨍한 레드와 오렌지가 섞인 느낌이지만 

그라데이션주면 또 여리여리 사랑스럽더라구요^^


다양한 느낌으로 바를수있어서 많은분들께 인기가 많은것같아요~


색상은

전체적으로 오렌지느낌이 강한 립스틱이라고 생각하시면돼요.

특히나 봄웜톤분들의 추천이 많았던 제품인만큼

따뜻함과 상큼함이 사랑스러운 컬러예요.














채소님 발색부터 뿅!


쨍한 레드오렌지 색감이면서 매트한 느낌이 특징이지만 

부드러운 발림으로 사용감이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레드 느낌이 좀더 나는 다홍빛색깔. 

너무 예뻐요 상큼 톡톡! :)


발색도 예쁜데 지속력까지 좋아서 맥 레이디제인하면 인기가 많죠잉














봄웜 립스틱 


MAC LIPSTICK #LADY DANGER




쨍한 오렌지 컬러이지만 입술에 올리면 레드끼가 같이 맴돌아서

웜톤분들이 무난하게 바르기 좋은것같아요. (∞ ❛ั ⊝❛ั )


오렌지 단독색상이었다면 부담스러운 부분도있었을텐데

오묘하게 들어간 레드빛이 이 립스틱의 포인트인것같습니다 ^^















모찌모찌한 시드니님의 발색! 풀립으로 바르면 이런느낌!

전체적으로 차분한 메이크업을 하셨는데요

맥 레이디데인저 발색으로 포인트메이크업 제대로네요! (。◕ ∀ ◕。)














맥 레이디데인저를 그라데이션 주면 이런느낌이에요 :)

조이님도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로 예쁘게 발라주신것같아요~


굉장히 상큼한색이라 봄,여름 정도로만 어울릴것이라고 생각되는 색상이지만

이런 차분한 메이크업! 가을느낌이랑도 잘맞아떨어지네요~

어떻게 바르느냐에 따라서도 분위기가 달라져요.












젊은,생기,상큼 등등의 단어가 떠올리는 색이었다가도

분위기,청순,가을 느낌도 날수있는것같아요.


역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립스틱하나 발라주면 난리나는!

맥 레이디데인저입니다 ^^


추천이 정말 많았구요, 많은 분들이 인!생!템! 을 외치셨던 제품이라

인기가 많아요~



저는 여름쿨톤이고 라이트라 사실 굉장히 잘 안받는 색상입니다.

사람에 따라서 다른느낌을 보여주기도하지만요~

저는 이색을 얹으면 얼굴이 누래져요(ㅠ_ㅠ

그런데 요즘은 스타일을 달리해서 그라데이션립으로 청순하게 표현하면 또 괜찮더라구요~


웜톤 쿨톤에 너무 개의치마시고 본인만의 스타일에 맞게

발색해보는게 가장좋은 답인것같습니다•̀.̫•́✧



봄웜 립스틱 맥 레이디데인저 발색 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