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아이돌

yg 블랙핑크 제니실체?

by 하하쑝 2016. 7. 17.

 

yg 제니 실체?

 

 

유명기획사의 신인그룹 데뷔전엔 꼭 이런 내용들로 곤혹을 치르는것같음.

한창 지드래곤 픽쳐링으로 이름을알렸던 12년도에는 제니를 까는글이 참 많았다.

제니 까글의 특징은 네델란드 오클랜드 출신 유학생이란것과 당시 다녔던 학교상황을 상세하게 기술한걸 특징으로 글을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믿음을심어놓는 경우가많았는데, 세세하고 구체적인 배경설명만 보더라도제니와 같은 학교출신들로 영없는소리를 해댄 루머는아닌듯해보인다.

 

좀더 객관적인 판단을위해 아래에 내가 퍼온 제니까글말고 제니를 괜찮게평가한 글도 같이 봐주길바람

 

상반된 내용의 입장차이를 볼수있는데 

이 소녀를 평가하는것이 양면성을 띄는 이유는 단하나 바로 시선의 차이다.

 

중요한건 안좋게 평가한사람들 글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본인들이 딱히 피해를입은 구체적인 사건이 없다는것. 같은 유학생신분이고 같은지역 같은학교에 다니면서 멀리서 보고,듣고한... 배경들만 열심히 설명해놓았음. 엄연히 말하면 카더라에 가까운 이야기들이다. 카더라는 뜻그대로 누군가의 ~카더라 라는 내용만을 신빙성있게 포장하고있기때문에 직접 겪지않은이상 yg 제니 실체라며 떠돌아다니는 글만으로는 제니를 폄하할수없음

 

 

 

 

 

 

 

 

 

제니 실체라며  12년도 당시에 올라왔던글. 굉장히 긴데 네이트판 출처로 찾아보면 나온다. 이부분만 보더라도 같은 학교를 다녔다는 인증이야 너무도 쉽게할수있는것이고 제니에관한 설명또한 본인의 시선으로 바라본 제니에대한 평가를 써놓은듯한느낌.

피해자도 아닐뿐더러 "~ 는 아닌것같다" "~ 그런것같다" 식으로 그저 "평가" 해놓은게 다임

 

 

 

 

 

 

 

김제니 실체, 왕따설, 일진설 참 많은데.. 그중에서도 바나나란 설이 지배적임. 일단 김제니를 좋지않은 시선으로 보는사람들의 평이 꽤 있는걸로봐선 시기,질투를 받는 대상이었다는건 확실히알겠다.

유학생이라는 특수한 상황을 토대로 인증도 졸업앨범이 다인 다소 단순한 사진 몇개만으로 학교에대한 자세한 설명들이 다였을뿐. 어떤것도 확신할수있는증거란건없었음

 

 

 

김제니 까글에대한 반대의견도 나타났음

판단은 님들의몫!

 

 

 

 

 

 

이글을 통해 알수있다. 누가보더라도 나쁜짓을 일삼고 행실이 바르지못한 아이였다면 좀더 많은 비난이 거셌을것으로 보이지만 반면 내가 봐온 제니는 그런애아닌데? ㅇㅇ 그렇다고 엄청난 옹호성의글도 아님을 알수있음. 이 윗글로봐서는 제니실체라고 떠돌아다니는글들 몇개로 누군가의 인성이나 그때 상황을 판단할수없을것이란 생각이든다.

 

판단은 여러분들의몫!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