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T Y L E/연예인 스타일

160114 서가대 단발탱 태연 친한 연예인들과 친목

by 하하쑝 2016. 1. 17.

서가대는 꼭 이맘때쯤에 하는것같아요
레드벨벳 수상할때 에스엠 센빠이타치 (보아,태연,샤이니) 가 훈훈하게 레벨 안무를 따라했단 움짤





우선은 너무나 좋아하는 레벨의 덤덤 직캠을 보면서 쌍콤하게 시작을ㅋㅋㅋㅋㅋ











태연 + 샤이니 민호






태연이랑 씨스타 보라! 티파니랑만 친한게 아니라 소시랑 다 친하다고하더니








이건 레드벨벳 본상 수상했을때 신난 에셈 센빠이들 사이에서의 태연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부끄러워 하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