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T Y L E/연예인 스타일

150909 애프터스쿨 리지 (Lizzy’s instagram updates) 트랜치코트 스타일링

by 하하쑝 2015. 9. 10.

애프터스쿨 리지의 가을 패션 스타일






좋은 몸매를 갖고있는 리지의 인스타그램 일상이에요

아직까진 한낮은 여름이지만 한발 앞서가는 패셔니스타 아이돌답게 

가을느낌 나는 옷들로 착장을 굉장히 잘해주었어요. 딱보는 순간 이쁘다!

내스타일이야아아아! 감탄사가 제대로 튀어나감.

 짧은 머리 스타일링도 귀여우면서 시크한느낌을 주네요


전 이렇게 입으라그러면 더워서 못입지만 눈으로 보는건 언제나 그랬듯 즐거워요

가을은 갈수록 짧아지기때문에 여운이남는 계절인것같아요

미리부터 준비하고 가을스타일 즐기기 (;´༎ຶ∀༎ຶ`)



150909 애프터스쿨 리지 (Lizzy’s instagram updates)








트랜치코트 : 르윗 싱글 모카 트렌치(LEF8ZHC710)



르윗제품이에요. 같은모델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디자인이 맞는것같아요


선글라스 : MINDMASTER 미러선글라스









리지 스니커즈 : 엘비라(ELVIRA) 케일 55 





키가크니 이런스타일이 너무 잘어울려요. 비율도 좋아야지만 스타일이 사는것같구요

애프터스쿨 after school은 멤버전원이 크도크고 몸매좋기로 유명하잖아요 부럽습니다

리지 스타일 보는재미도 쏠쏠해요 인스타그램의 좋은예 :)


남녀공용 스니커즈예요. 격식을 갖춘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고 

캐주얼화처럼 간편한 착장에도 잘어울릴것같은 신기한 디자인이에요

리지처럼 트렌치코트에 매치시켜줘도 느낌좋고 예쁜듯요









스타그램에 귀여운 일상을 담는 연여인들 귀여워요. 

스타일도 확인할수있으니 즐거움이 배는 되는것같은 ㅎㅎ


가을엔 이렇게 트랜치코트 스타일로 한번쯤은 가을여자놀이 해줘야된다며

리지의 착장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투머치하지않아 보는사람도 편하고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