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S M E T I C

품절대란 맥 이하이 립스틱 발색 모음

by 하하쑝 2017. 8. 17.



맥 루비우와 칠리를 섞어놓은듯한 평을 듣고있는 맥 이하이 립스틱입니다 :) 

온라인 오프라인을 후끈하게 달궜던.. 품절대란의 주역! 


저 역시도 어떻게해서든 구입해보려고 하기전에 발색샷 모음부터 정리해 봅니다. 

혹시라도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






먼저 이하이님 발색입니다.

영상화면을 캡쳐했더니 뭔가 되게 글로시하게 나왔지만^.^;;

음 이하이 립스틱은 맥의 매트라인 임에도 크리미하게 발리는 텍스쳐라고해요


그라데이션 준 느낌은 요정도예요.


맥 칠리 느낌이 강했기때문에 제가 여기저기에서 (?) 본 발색과는 다른 느낌이네요

좀더 칠리느낌이 나야되고 딥해야되는데..

영상 보정 때문이 아닐런지 생각됩니다-_-;





립 발색하면 유투버 채소님이죠 :)

채소님한테 영업 많이 당했는데 ㅋㅋ (특히 페리페라)

똑소리 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아하는 유투버예요.








맥 칠리 + 맥 루비우의 조합이란 이야기들이 많은데요

확실히 칠리는 제 타입이 아니예요 ㅋㅋ 여쿨들한텐 안어울릴만한 색.. 

오히려 러시안레드에 칠리를 섞어놓은듯한 느낌도 드네요


굉장히 탁하고 딥~!!! 한 느낌.. 칠리보단 가벼워진 느낌이지만

그렇다고 루비우만큼 쿨한 느낌이 강한 발색은 아닌것같네요





마지막으로 예또님의 발색입니다 :D

위 사진은 그라데이션립으로 바른 맥 이하이 립스틱이구요

아래 사진은 풀립으로 꽉꽉 채워서 바른 모습이에요


확실히 꽉채워 바르면 부담스러워보이는 립인거슨.......맞는거같아요


여러 유투버분들과 블로거 분들의 후기 사진을 쭈욱 비교해 보니 

그라데이션립 까지는 레드레드함이 예쁘게 표현되는데요

저같은 쿨톤한테 풀립은 부담스러울것같그등요 ㅠ9ㅠ

그냥 맥 루비우를 사는걸로..


맥 립스틱중 제일 잘쓰는게 릴렌트리슬리레드라서 ㅋㅋㅋ

이렇게 발색모음 정리해놓고 나니, 다른색은 도전해보기 살짝 겁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