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S M E T I C

선미 파우치속 화장품 헤라 립스틱, 블러셔 나스 임패션드,정샘물 쿠션

by 하하쑝 2017. 9. 18.

 

 

선미의 파우치가 공개되었습니다 (드됴!!!!!!!!!!)

예상했지만 헤라의 모델답게 틴트와 쿠션은 헤라제품을 야무지게도 넣어가지고 다녔ㅋㅋ

헤라 제품 전지현 광고 나올때부터 구입하고싶었는데

유투버들 후기도 좋고. 헤라 레드립에 구매욕 퐝 터진날..'ㅠ'///

 

 

 

 

 

 

 

 

 

헤라 센슈얼 틴트 댄싱로즈

 

 

물먹은듯한 레드느낌~ 이라고 해주셨어요.

요 제품은 유투버 리안님도 바르셔서 알고있던 제품이었는데

선미템이라니까 또 괜히 반가운

 

요새 선미 뭐쓰고 뭐입나 지켜보는즁이랔ㅋㅋㅋ

코스메틱도 완전 관심많아요

 

 

 

 

 

 

<헤라 센슈얼 틴트 댄싱로즈>

 

 

 

바를때 시원하고 산뜻하게 발리는데다 글로시함보다는 마무리가 촉촉하다고 해요 말린장미빛 컬러!

 

 

 

 

 

 

 

 

 

선미 무대위나 인스타 메이크업속 레드립으로 유명한

 

헤라 루즈 홀릭 샤인 3g / 37,000원

#338호 원 퍼펙트 레드 (선미 립컬러)

 

여쿨 라이트 분이 바르신거 봤는데 형광등이 빡 켜져서 놀랐다는..

저도 하나 구입하려고 눈독들이고 있는 제품이에요.

선미의 레드립은 옳아요

 

 

 

 

 

 

뷰티 유투버분이 바르신 풀립도 넘 예쁘죠

 

 

 

 

 

 

 

 

선미가 네통째 비웠다는 쿠션의 위엄!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롱웨어 쿠션입니다.

아 쵝오ㅠ_ㅠ 이런 추천 너무 좋아요.

 

믿고 구입하려고 요것도 찜꽁!

 

그러나... 유투버들 후기 찾아보니 가격대비 그닥이라고 하네요--;;

좋다고 하시는분들도 물론 계셔서 써볼까도 싶었지만

제가 믿고 볼수있는 후기 영상 쪄주시는분이

굳이 사겠다면 말린다고하셔서 넴....이건 다시 보류

 

 

 

 

 

 

 

선미가 레드립 바를때 사용한다는 블러셔입니다 :)

나스 임패션드 블러셔

너무나 유명한 색상이지만 전 아직 없네요 ㅋㅋㅋㅋㅋ

보라+핑크 느낌이라니 여쿨은 너무나 탐내는 색상이라

유심히 보고있어요 ^^

 

 

 

 

 

 

시드니 싣니님 블러셔 인생템이라고 하셨던 제품도 나스 임패션드예요 쵝오 :)

넘 예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따흑.. 이건사야해!!

선미도 사용하고있다니 더더 탐나요 '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