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건강이야기

노화방지에 좋은 스피루리나 효능

by 하하쑝 2016. 7. 29.

스피루리나? 정확히 뭔가요?




인류가 탄생하기전인 36억년전 지구상에 존재해온 미세조류 

단백질이 풍부해 미래식량으로 주목받기시작했는데

뿐만아니라 탄수화물 미네랄을 풍부하게 갖고있다


광합성을해서 스스로 영양소를 만들어내는 생물체중 하나이기도하다


일본 46세의 동안 몸짱아줌마도 운동후에 항상 챙겨먹는 스피루리나로

노화방지와 다이어트의 도움을받고있다고해서 몇년전 잇슈가 되기도했었다






최근핫해진건 아니고 내가 찾아본 자료들만 보더라도

3~4년전에 방송된 내용들도 많았음

이제서야 주목받기시작했다기보단 항산화작용에 좋은 제품군들이 인기를 얻게되면서

꾸준했던 스피루리나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올라간느낌



10년 젊어지는 강력한 항산화제 스피룰리나



나도 스피루리나를 먹으려고 준비하며 알아보는중에 보게된 

일본 몸짱아주머니의 후기라 ㅋㅋ 


사실 이런 노화방지에 좋다라고하는건 

객관적인 비포애프터가 없고 주관적인 평만 난무하기때문에

사진은 가져오지않았다. 


영상이 예전것이라 너무 깨져서 대충 이렇게만 짤라왔는데

내용인즉 헬스 엄청 열심히 하시면서 운동끝나면 

스피루리나를 잔뜩 탄 우유를 마시거나 

저렇게 직접 만든 스피루리나 에너지바를 먹는다는 내용이다.


운동 열심히 했으니 단백질을 보충해주는건데 

46세의 나이로 동안을 자랑해서 주위를 놀래키고 다니는 일본 선생님의 후기였음






스피루리나는 몸의 산화를 방지해줘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에도 상당히 효과가 좋다고한다




그리고 이 식품은 NASA(미국항공우주국)에서 우주식품으로 지정되었다고한다


미래 단백질원으로 주목받고있으며 

높은 단백질 함량 풍부한 영양소 뛰어난 소화흡수율에도 주목하고있다고함


스피루리나에는 세종류의 천연색소가들어있는데 

클로로필 피코시아닌 카로티노이드 이중에서 

피코시아닌엔 다른식물에는 없는 강력한 항산화제가 들어있다는 사실 


세계 각국에서 스피룰리나에대한 연구에 박차를 가하는 만큼 주목해야될 식품. 



노화방지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스피루리나!

알약제형으로 된거 먹을생각인데 벌써부터 기대된다

꾸준히 먹어보고 다시 후기 남겨보겠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