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꿀팁정보

포에버21(FOREVER21) 원피스 악세사리 세일정보

by 하하쑝 2016. 8. 26.


포에버21(FOREVER21) 브랜드는 예전 자주가던 패션블로거 분을 통해 알게된이후로

온라인이든 오프든 꾸준히 구경하며 득템해왔던것같아요.

잘골라보면 심플하면서도 가성비 뛰어난 옷이며 장신구들이 많거든요

한가지 팁이라면 세일기간을 이용해보는것도 찬스!


저는 악세사리,원피스,신발등 다 구입해서 입어봤기때문에

상세페이지 모습대로의 디자인과 이정도 느낌일것이다라고 상상했던 착용감이랑 일치했기에 

자주 이용하고있어요. 오프보다는 온라인이 예쁜게 눈에 더 잘들어오더라구요~

아무래도 마우스휠 쭉 내리면서 빠르게 볼수있어서 그런가봐요.


무엇보다도 세일기간에 이용하면 저렴하면서도 

성능좋은 아이템들을 겟할수있다는것!^_^





포에버21(FOREVER21) SALE 세일때 이용해보자!








일단은 목걸이 세일정보입니다 ^_^ 3개를 사면 한개를 그냥주는~ 

2개만 구입해도 1개가 덤이라는 사실!


과하지않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들이라 하나같이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어줄 템들이에요.

전 예전에 유니크한 팔찌를 구매했었는데 매번 여름만되면 잘 착용하고있거든요.

목걸이도 하나같이 디테일들이 예뻐요~ 구경해보세요!










제가 눈여겨보고있는 여름원피스 50% 세일입니다!

가격좀 보세요. 안그래도 저렴한 제품을 만원대 안되는 가격에 판매하고있어요.


데일리로 입기좋고 활용하기좋은 원피스는 몇벌 구입해봐도 좋을것같아요~











집에서 편하게 입고 뒹굴거리기 좋은 탱크 원피스! 









스트라이프 베이비돌 원피스 그냥 한번쯤 입고싶은 스타일이긴한데..

살뺄게요..넴..;ㅅ; 가격에 치이네요. 8,950원이라닛...















원피스도 50% 세일 진행중 갖고싶은게 넘나 많아요 







한창 다이어트중이라 자극될만한게 필요한데요.. 이 스키니진 하나 작은사이즈로 구매해놓고 살빼볼까요?

살빠지면 입겠다는 생각으로 임하다보면 운동도 잘될것같은 느낌.........


아아아아아! 다 사고싶어요. 다 지르고싶담..




이것저것 다 둘러보고있는데 난감한 스타일도 몇 있어요 ㅋㅋㅋㅋㅋ 거르면서 고르다보면 잇템 발견가능할듯!

그런데 세일 안하는 제품을 찾기가 어렵네요 ㅋㅋ 재고 빼시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