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아이돌

블랙핑크(blackpink) 댄스영상속 숨은비밀 feat.준회,한빈

by 하하쑝 2016. 8. 5.

이쪽 저쪽 기웃거리다 재미있는 영상을 발견해서 공유해봅니다 +_+
블랙핑크 댄스 연습영상을 하루에도 수십번씩은 보고있어요.
데뷔가 얼마남지않았고 뜸들이는데 뭐있는 양싸스타일에 먹혀들어간건지
은근하게 기대가되더라구요.

제니좀 빨리 뱉어냈으면 싶었는데.. 지수도 그렇고!
리사 로제까지 다 기대되는 멤버구성이라 쬐만했던 기대감이 점점 눈덩이처럼 커져버렸습니다.
꼭 yg신인들에는 관대해지는것같아요.
윈때도그랬던것같은데 a팀 b팀 다 이뻐라했었는데 이젠 아이콘,위너라 엄청 커버렸죠 ㅋㅋㅋ
다시 신인을 파야할때! 넵 저는 신인그룹 성애자라..ㅋㅋㅋㅋ

와쥐야 블랙핑크좀 열쒸미 키워내조라....이 그룹만의 색깔 기대하고있는만큼 부응하는 곡 들고나오길.
대중적인 부분까지 잡아가는..라잌마치 투애니원처럼! 블랙핑크만의 고유색을 얼른 느끼고싶어요!

어쨌든 이 연습영상에 한빈이 준회도 있구요 양싸있는건 알았는데 (양덕아님) 아이콘 멤버들이 있을줄이야!
자세히 안보이는데 영상찌신분이 그렇다라고 써놓은걸보니 또 그런것도 같습니다..에잉?







최근 영상도 아닌데다 월말평가? 윈때 보던그대로 평가받는 모습들이었겠죠? 분위기를 보아하니..

괜히 내 심장이다 쪼그라붙는 느낌. 월말평간지 뭔지는 윈보면서 주구장창봤지만

하라그러면 진짜 못할것같은데.. 음 뭐 얘넨 연예인이고 무대에 서야되니까 이런건 껌일수도^^;;


어쨌든 이 짧은 댄스영상으로도 분석해놓은거보니 재밌네요.







로제와 제니사진이 공개되었네요. 이제는 d-4 와 이거 은근 떨려요 ㄷㄷ
데뷔곡이 엄청 취향저격인곡에 퍼포먼스 압살이라면 열심히 이뻐해줄 의향 200퍼센트요 ㅎㅎㅎ



댓글